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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복의 마케팅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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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3 1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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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단, 품띠는 15세 미만의 수련자가 맨다.
도복이 유급자, 품 및 유단자 도복으로 구분되듯 띠도 유급자, 품 및 유단자 띠로 각각 구분되어 역…(skip)

★태권도복의마케팅戰略
레포트/경영경제

태권도복의 마케팅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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띠는 급(級) 또는 품(品), 단(段)을 나타내는 데 필요한 것으로 흰띠, 노란띠, 초록띠, 청띠, 밤색띠, 빨간띠, 품띠, 검정띠의 8가지 종류가 있으며, 넓이는 약 5cm, 4mm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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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복의 마케팅전략입니다.
태권도에서 띠는 바지, 저고리와 함께 한 벌의 도복을 구성하는 하나의 요소이다. 또 급을 표시하기 위하여 선을 붙일 수도 있다 유단자는 만 15세 이상이어야 하며 전부 검정으로 된 띠를 착용하고, 유품자는 품띠를 매는 바, 전 길이의 절반은 검고 절반은 빨간색으로 된 띠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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