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의 새페러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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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1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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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엄밀히 말해 이익적 측면보다는 손해를 보지 않는다는 믿음이라고 볼 수 있으며 이러한 심리적 안정감은 결국 심리적인 이익으로 평가될 수 있따 결론적으로 상기와 같은 요소들이 광고에 반영될때 네티즌들이 광고에 접근할 수 있는 동기가 될 것이다.서론, 본론, 결론, FileSize : 26K , 인터넷광고의 새페러다임인문사회레포트 , 인터넷광고 인터넷 광고
인터넷광고의 새페러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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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본론, conclusion(결론), 파일크기 : 26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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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광고의 신뢰성(Believableness) -광고를 통해 원하는 정보나 혹은 필요한 이미지 등을 얻을 수 있다는 믿음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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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