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식,연애효과(效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3:30
본문
Download : 사랑방식,연애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만약 조금 이라도 성공치 못하면 수치심, 자기혐오 같은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사랑에 대한 잘못된 생각
작은 실수에도 불구하고 실수를 하면 무조건 나를 싫어할 것 이라 생각 하는 지레짐작.
자신을 너무 비관적으로 생각 하면, 그 생각 대로의 이미지를 갖게 되고 거기에 맞게 행동하게 된다
사랑에 대한 잘못된 생각
과잉 된 환상에 사로 잡히는 사고방식
마음 속에 완벽성이 자리잡고 있어서 상대의 사소한 실수나 조금 불완전한 상태에 실망감을 가지는 것 입니다.
설명
Download : 사랑방식,연애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32 )






레포트/경영경제
사랑방식,연애효과(效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사랑방식,연애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사랑방식,연애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사랑방식 연애효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사랑방식,연애효과(效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사랑(연애)의 방식
-목차-
(1) 사랑(연애)에 대하여
(2)사랑에 대한 잘못된 생각
(3)사랑 쌓기
참고資料
사랑에 대하여
자기 자신과 타인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경험이며,
시간을 나눠 가지는 기쁨을 상대에게 주고 또 상대에게 받는 것이에요.
사랑에 대하여
자신 또는 타인의 정신성장을 배양하기 위하여 자기를 넓히고자 하는 의지 입니다.
상대에게 『있어서의』어떤 것, 상대가 『 가지고 있는 』 어떤 것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 그 자체를, 상대가 『 존재 』 하는 그 자체를 사랑하는 것 입니다. (부정주의적, 과대망상)
사랑에 대…(투비컨티뉴드 )
순서
사랑방식,연애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사랑에 대하여
상대를 받아들이며 상대를 평가하지 않는 것.
상대의 최선을 바라는 것, 그리고 상대가 능력을 꽃피우게 도와주는 것 이에요.
사랑에 대하여
사랑은 너무나 크고 깊어서 언어의 틀 내에서
진정으로 이해한다든지, 측정(測定) 한다든지, 한정할 수 없어요.
사랑에 대하여
사랑은 이지(理智)도 아니고 의지(意志)도 아닌 감정입니다.
사랑에 대하여
누구를 위해 세세히 신경 쓰며 계속 염원하게 된다면 그것이 사랑입니다!
사랑에 대한 잘못된 생각
나는 상대방에게 반드시 좋은 인상만을 주지 않으면 안 된다 라는 사고방식.
이러한 사고방식은 대부분 어떤 의무, 책임 , 당위성과 관련되는 자신에 대한 채찍질입니다.
사랑에 대하여
사랑은 사랑 받는 인간의 정신적 인격에 직접 호소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