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bitweb1 | bitweb.co.kr report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bitweb1

본문 바로가기

bitweb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21:21

본문




Download :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도넛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_SLIDE_1_
Mister Donut
marketing 책략제안

_SLIDE_2_
Mister Donut’s Brand Slogan

도넛 장인의 수제도넛
3. WELL-BEING!
엄선된 고급 원재료
2.FRESH!
매일 매일 신선한 반죽

1. HAND MADE!
_SLIDE_3_

1. Mister Donut 현 책략分析
외부 환경
내부 환경(SWOT)
4P
STP
Product Life Cycle

_SLIDE_4_
SWOT 分析

소비자

20~30대

유통망

GS Retail
경쟁 회사

강한 경쟁기업
외부환경
내부환경
시장 환경 分析
S
W
O
T
_SLIDE_5_
(1) 외부환경
20대 후반-30대 초반
주로 젊은 고객층
소비자

20~30대
젊은 층
“간편한 식사 선호”

한국 대기업 유통회사
비즈니스 Know-how
유통망

GS Retail
“안전한 ...

_SLIDE_1_
Mister Donut
marketing 책략제안

_SLIDE_2_
Mister Donut’s Brand Slogan

도넛 장인의 수제도넛
3. WELL-BEING!
엄선된 고급 원재료
2.FRESH!
매일 매일 신선한 반죽

1. HAND MADE!
_SLIDE_3_

1. Mister Donut 현 책략分析
외부 환경
내부 환경(SWOT)
4P
STP
Product Life Cycle

_SLIDE_4_
SWOT 分析

소비자

20~30대

유통망

GS Retail
경쟁 회사

강한 경쟁기업
외부환경
내부환경
시장 환경 分析
S
W
O
T
_SLIDE_5_
(1) 외부환경
20대 후반-30대 초반
주로 젊은 고객층
소비자

20~30대
젊은 층
“간편한 식사 선호”

한국 대기업 유통회사
비즈니스 Know-how
유통망

GS Retail
“안전한 유통망확보”
대기업들의 출사표
유명 경쟁 브랜드들

경쟁 산업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어려운 시장확보”
_SLIDE_6_
(1) 외부환경
대기업들의 출사표
유명 경쟁 브랜드들

경쟁 산업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어려운 시장확보”

던킨도너츠
78%
_SLIDE_7_
Product Life Cycle

한국 도넛시장

Mister Donut!
_SLIDE_8_
(2) 내부환경-SWOT分析
담백, 쫄깃한 맛의 差別화
엄선된 고급 원재료 사용
8시간 이내의 철칙
1,100~1,400원의 고가격
전국 21개의 적은 점포 수
비효율적인 유통망 활용
수제도넛-높은 인건비
미비한 홍보활동
GS Retail 안정적 유통망
한국 도넛시장의 성장기
사회적 Well-Being 열풍
기존의 강력한 경쟁자
도넛시장 낮은 진입장벽
낮은 인지도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9 )


설명



다.
Total 12,5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