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수양록] 입소문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5:23
본문
Download : [독서수양록] 입소문의 법칙(2).hwp
입소문이란 무엇인가에 관련되어는 거의 알필요도 없고, 사실 어느 정도 성인이라면 누구든지 알만한 내용이다. 정보 사냥을 떠나보자..
4.입소문 내는 방법은 ‘discrimination화’에 있다
책을 일단 쭉 읽어봤다. 따라서 이번 독서에서의 주제는 단연코 “입소문을 어떻게 내서 회사를 발전시키는가”에 있는 것이다.
2.지은이
히노 가에코. `타운`지 편집장, 광고대행사 근무를 거쳐 1990년 여성 기획회사 HERSTORY(허스토리) 설립하여 현재 대표이사. 이 회사의 최대무기는 인터넷(Internet)으로 연결된 전국의 주부층으로 2003년에 회원 수가 10만 명을 넘었으며 나날이 늘고 있따 회원이 앙케트에 답하는 ‘모여라! 意見(의견) 네트’ 재택근무자를 총괄하는 ‘웜 네트’ 등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계속 개발. 지방발 전국구 기업으로서 뜨거운 시선을 받고 있따 저서로는 [입소문 marketing ] 등이 있따 이 책은 입소문 marketing 의 후작이다.
3.이 책을 집어든 이유
이 책을 보고 ‘음, 맞아 사업을 하려면, 입소문에 관련되어 좀 알아야 겠군!’하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 제일 궁금했던 것은 “입소문을 어떻게 내는가”였다. 그면에 있어서 ‘입소문’의 위력을 생각해보지 않을 수 없다. 입소문의 定義(정의)부터 입소문이 가장 …(To be continued )
다. 따라서 이 책을 읽는 방법으로는 타겟독서, 즉 발췌독이 필요했다. 자신의 사업에 성공하길 원한다면 입소문 marketing 에 관련되어 공부를 해야한다. 이것 하나만 알아도 엄청난 수익이다. 하지만, 구매에 있어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바로 ‘입소문’이다.
독서수양록,입소문,법칙,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독서수양록] 입소문의 법칙(2).hwp( 13 )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독서수양록] 입소문의 법칙 , [독서수양록] 입소문의 법칙감상서평레포트 , 독서수양록 입소문 법칙
[독서수양록] 입소문의 법칙
순서
![[독서수양록]%20입소문의%20법칙(2)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EC%9E%85%EC%86%8C%EB%AC%B8%EC%9D%98%20%EB%B2%95%EC%B9%99(2)_hwp_01.gif)
![[독서수양록]%20입소문의%20법칙(2)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EC%9E%85%EC%86%8C%EB%AC%B8%EC%9D%98%20%EB%B2%95%EC%B9%99(2)_hwp_02.gif)
![[독서수양록]%20입소문의%20법칙(2)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EC%9E%85%EC%86%8C%EB%AC%B8%EC%9D%98%20%EB%B2%95%EC%B9%99(2)_hwp_03.gif)
[독서수양록] 입소문의 법칙
입소문의 법칙
히노 가에코 지음
이성수 옮김
2004년
1.머리말
자신의 사업에 대해 잘 알리는 것이 어쩌면 성공의 관건일 것이다. 그 중 한 가지가 바로 이 책인데, 하지만 이 책은 그렇게 많은 도움을 주지는 못하는 것 같다. 별점으로 치자면 별 2개정도다. 인터넷(Internet)을 뒤져보니 입소문 marketing 에 관련된 책이 많이 보였다. 우리 주변에는 수많은 광고들로 덮여있따 또한 그런 광고로 인해 모든 시스템이 돌아가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