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미샤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instance),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 bitweb1 | bitweb.co.kr report

미샤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instance),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 bitweb1

본문 바로가기

bitweb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instance),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7:32

본문




Download : 미샤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pptx






경쟁사와 差別(차별) 화된 컨셉 도출과 리네이밍을 통해
국내 화장품시장에서의 1위 탈환을 하겠다!
_SLIDE_6_
02. Market Trend Analysis
_SLIDE_7_
국내 화장품 시장의 판매액 기준 시長點유율은 태평양의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대기업이 전체 시장 점유율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과점 형태를 나타내고 있으며 그 뒤를 수입화장품이 이어가고 있다아


한편 초저가 제품을 내세우고 있는 더페이스샵은 에이블 씨엔씨와 함께 시장을 잠식하여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아
시장조사
_SLIDE_8_

저가 브랜드샵 시장의 성장배경
국내 화장품시장은 지난 2003년 카드대란 이후 경기 위축이 장기화됨에 따라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생겨나기 처음 하면서 개당 3,000~4,000원의 가격대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샵 …(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미샤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pptx( 91 )



미샤,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미샤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instance),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다. 미샤%20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_pptx_01.gif 미샤%20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_pptx_02.gif 미샤%20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_pptx_03.gif 미샤%20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_pptx_04.gif 미샤%20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_pptx_05.gif 미샤%20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_pptx_06.gif

순서
미샤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 미샤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리네이밍 리네이밍사례 리네이밍기획 리네임 브랜드리네이밍

미샤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instance),리네이밍기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Project definition & Goals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제품 분석
⑤ 타겟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Brand Naming Strategy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목차
_SLIDE_3_
01. Project definition & Goals
_SLIDE_4_
배경
제품의 신뢰도가 떨어지는
브랜드 이미지

뚜렷한 컨셉이 없음

差別(차별) 성이 없음

저렴화 전략(strategy)으로 인한...

_SLIDE_1_
_SLIDE_2_
Project definition & Goals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제품 분석
⑤ 타겟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Brand Naming Strategy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목차
_SLIDE_3_
01. Project definition & Goals
_SLIDE_4_
배경
제품의 신뢰도가 떨어지는
브랜드 이미지

뚜렷한 컨셉이 없음

差別(차별) 성이 없음

저렴화 전략(strategy)으로 인한
제품이미지 하락
_SLIDE_5_
배경&goal(목표)
첼리스트의 이름에서 따온 미샤는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되지 못했다.
Total 12,5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