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사회과학] 언어지도 - 듣기, 말하기 프로그램(program]) 計劃書 > bitweb2 | bitweb.co.kr report

[사회과학] 언어지도 - 듣기, 말하기 프로그램(program]) 計劃書 > bitweb2

본문 바로가기

bitwe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과학] 언어지도 - 듣기, 말하기 프로그램(program]) 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2:09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언어지도 - 듣기, 말하기 프로그램계획서.hwp





선생님 : (아이들에게 게임에 관해 설명(explanation)한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라는 게임판을 가지고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수만큼 앞으로 가며 그 때 나오는 어린이집 주변의 상점이나 은행, 병원 등에서 어떤 말을 해야할 지 생각해보고 실제처럼 이야기를 해보는 거예요. 게임을 하는 도중 같은 이름이나 같은 종류의 상점이 나왔을 때는 앞에서 사용했던 말을 똑같이 해서는…(省略)
설명
[사회과학]%20언어지도%20-%20듣기,%20말하기%20프로그램계획서_hwp_01.gif [사회과학]%20언어지도%20-%20듣기,%20말하기%20프로그램계획서_hwp_02.gif [사회과학]%20언어지도%20-%20듣기,%20말하기%20프로그램계획서_hwp_03.gif [사회과학]%20언어지도%20-%20듣기,%20말하기%20프로그램계획서_hwp_04.gif [사회과학]%20언어지도%20-%20듣기,%20말하기%20프로그램계획서_hwp_05.gif [사회과학]%20언어지도%20-%20듣기,%20말하기%20프로그램계획서_hwp_06.gif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언어지도,듣기,말하기,프로그램계획서,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 언어지도 - 듣기, 말하기 프로그램(program]) 計劃書




Download : [사회과학] 언어지도 - 듣기, 말하기 프로그램계획서.hwp( 77 )


다.
활동자료(資料)
집으로 돌아오는 길 게임자료(資料)(게임판, 말 2개 이상, 구성자료(資料) 등)
활동방법
▶ 도입(5분)

선생님 : 여러분(평소음), 여러분(높은음), 여러분(낮은음) 안녕하세요?
아이들 : 안녕하세요?
선생님 : 재미있는 게임을 할 건데, 우선 어린이 집에 오거나 갈 때 주변에 어떤 상점들이 있었는지 기억나나요?
아이들 : 네, 세탁소, 마트, 문구점, 빵집, 은행 등등
선생님 : 그래요. 주변에 참 많은 상점들이 있지요. 아침에 원에 올 때는 너무 바빠서 상점에 들려 이 것 저 것 구경하고 올 수가 없죠?
아이들 : 네~
선생님 : 하지만 집에 갈 때는 구경도하고, 혹 필요한 물건들은 사기도 하는 시간이 있잖아요. 엄마랑 외출 했을 때도 그렇구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 돌아갈 때의 상황을 만들어서 이야기를 해 볼거예요. 우리 친구들이 어린이집 주변에 있는 상점들에서 어떤 말들을 써야할지 상황에 맞는 이야기를 하는거예요.
아이들 : 와~, 재미있겠다.
참고사항
및 유의점
사전에 어린이집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사진자료(資料), 견학 등의 경험을 갖는다.[사회과학] 언어지도 - 듣기, 말하기 프로그램(program]) 計劃書

[사회과학] 언어지도 - 듣기, 말하기 프로그램계획서 , [사회과학] 언어지도 - 듣기, 말하기 프로그램계획서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언어지도 듣기 말하기 프로그램계획서





순서

program 활동 계획서
과 제 명
언 어 지 도
(듣기/말하기)
대상연령
만 5~6세
제 출 자
(담당부분)

활 동 명
집으로 돌아오는 길
활동시간
40분
활동영역
듣기말하기영역(창의력, 상상력, 추리판단력, 비판(평가)력 등)
활동목표(目標)
① 게임판을 구성해 봄으로써 창의성 및 관찰력과 주의력을 기를 수 있다
② 사진과 관련된 장소의 상황을 스스로 생각하고 말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참고사항
및 유의점
사전에 어린이집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사진자료(資料), 견학 등의 경험을 갖는다.
활동자료(資料)
집으로 돌아오는 길 게임자료(資料)(게임판, 말 2개 이상, 구성자료(資料) 등)
활동방법
▶ 도입(5분)

선생님 : 여러분(평소음), 여러분(높은음), 여러분(낮은음) 안녕하세요
아이들 : 안녕하세요
선생님 : 재미있는 게임을 할 건데, 우선 어린이 집에 오거나 갈 때 주변에 어떤 상점들이 있었는지 기억나나요
아이들 : 네, 세탁소, 마트, 문구점, 빵집...

program 활동 계획서


과 제 명
언 어 지 도
(듣기/말하기)
대상연령
만 5~6세
제 출 자
(담당부분)

활 동 명
집으로 돌아오는 길
활동시간
40분
활동영역
듣기?말하기영역(창의력, 상상력, 추리?판단력, 비판(평가)력 등)
활동목표(目標)
① 게임판을 구성해 봄으로써 창의성 및 관찰력과 주의력을 기를 수 있다
② 사진과 관련된 장소의 상황을 스스로 생각하고 말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