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박카스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bitweb2 | bitweb.co.kr report

박카스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bitweb2

본문 바로가기

bitwe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박카스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0:35

본문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 전략분석.pptx






순서



박카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박카스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설명

_SLIDE_1_

박카스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_SLIDE_2_
목차
브랜드introduce

상황分析(분석)

STP

4P

QnA

시사점
_SLIDE_3_
브랜드introduce

_SLIDE_4_

_SLIDE_5_

브랜드分析(분석)

브랜드 introduce

박카스

1/
피로회복
2/
자양강장
3/
체력증강
제품특성(特性)
1/
젊음
2/
활력
브랜드 이미지
1000%
매출 성장률
500
2008
2012
2009
2xxx
2xxx
1000
1500
1700
장수브랜드 로서의 높은 인지도
의약품 매출액 1위

_SLIDE_6_

브랜드分析(분석)

브랜드 introduce

박카스

_SLIDE_7_
상황分析(분석)

_SLIDE_8_

시장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박카스
_SLIDE_9_
소비자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박카스

10대
박카스/핫식스 구매연령층
20대
30대
40대
5%
23%
13%
41%
27%
21%
65%
15%
‘40-50대는 박카스를 건강음료로
20대는 에너지드링크로 생각하고 있다’
Energy
Drink

피로회복제
박카스
Energy
Drink
Healthy
Drink

‘박카스’의 주 구매층은 여전히 40대 이상 중장년층이다
_SLIDE_10_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박카스

Q. 에너지드링크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박카스를 마셔온 이유는 무엇입니까
42%
37%
13%
8%

익숙함

각성효능 부작용 걱정이 덜해서

건강할 것 같아서
응답자 중 79% 가 박카스를 긍정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로
인식하고 있었으며, 다른 에너지 드링크에 비해 각성효능
부작용이 덜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부작용 있다
60%
부작용 없다
40%
`에너지드링크에 대한 인식조사`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
46%
만성 피로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 전략분석.pptx( 11 )






박카스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박카스%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1.gif 박카스%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2.gif 박카스%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3.gif 박카스%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4.gif 박카스%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5.gif 박카스%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6.gif
박카스 마케팅 전략분석 , 박카스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마케팅 전략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