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볼링의 history와 규칙 > bitweb2 | bitweb.co.kr report

볼링의 history와 규칙 > bitweb2

본문 바로가기

bitwe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볼링의 history와 규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2:07

본문




Download : 볼링의 역사와 규칙.hwp




. 넘어지는 상태에 마주향하여 는 기호를 가지고 각각 스코어 씨트에 기입한다.
⑤ 파울라인을 넘어섰을 경우는 초구일 경우 F의 기호를 쓰고 제 2구의 파울은 미스의 경우와 동일하다.
설명
다.

볼링의 역사와 경기장 및 용구, 경기규칙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④ 던진 볼이 한쪽 홈통에 빠져 버리면 커터볼이되며 그것이 제 1구일 때에는 다음 번의 제 2구를 가지고 승부를 내지 않으면 안된다된다.
③ 남아 있는 핀을 제 2구에서도 쓰러뜨리지 못하였을 경우는 미스라고 하여 득점에 덤분이 없게 되며 그 프레임에 쓰러뜨린 수가 득점이 된다된다. 따라서 득점배중의 기회가 되며 덤으로 그 후 2회분이 투구에 쓰러뜨린 핀 수가 가산된다된다.
① 제 1구에 10개의 핀을 모두 넘어뜨렸을 때는 스트라이크가 된다된다.
⑥ 제1구에서 남은 핀이 중앙을 비워 두고 좌우에 두개가 늘어섰을 …(To be continued )



순서


[체육]볼링의history규칙완벽해설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볼링의 역사와 규칙.hwp( 98 )







볼링의%20역사와%20규칙_hwp_01.gif 볼링의%20역사와%20규칙_hwp_02.gif 볼링의%20역사와%20규칙_hwp_03.gif
볼링의 history와 규칙

볼링의 history와 경기장 및 용구, 경기규칙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체육]볼링의역사규칙완벽해설 , 볼링의 역사와 규칙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2.경기장 및 용구
1) 경기장

2)경기 방법

(1) 경기의 전개
1게임은 1에서부터 10까지의 프레임이 구성되어 있어 각 프레임마다 10개의 핌을 쓰러뜨리기 위해 2회씩 투구할 수 있다아 마지막 10프레임만은 다시더 1회의 투구 분이 증가된다된다.
② 제 1구에서 몇 개가 남아 다음 제2구에서 전부 넘어뜨렸을 때는 스페어라고 하며 다음 제 1구째에 넘어뜨린 수만큼 가산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