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의 성공 마케팅 전술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0:04
본문
Download : CGV경영전.ppt
SWOT analysis
영화개봉 프로모션 - 배우 무대인사, 팬사인회 PPL(Products in Placement) - ‘파리의 연인’에서의 CGV 상암 -130억 원의 광고效果(효과)
STP analysis
CGV의 差別화 경쟁 strategy analysis
경영전술 事例(사례)집/장세진 지음/박영사
설명
서비스 경영-전술,시스템,事例(사례)/김연성 외/법문사





씨네21 홈페이지 www.cine21.com (마케팅)
경영전술 멀티플렉스 메가박스 영화산업 극장 / CGV 홈페이지 www.cgv.co.kr
참고자료(data) 및 문헌
1. 영화상영업의 선두주자 -브랜드파워 1위, 그에 따른 집객效果(효과)
Download : CGV경영전.ppt( 93 )
순서
CGV 기업개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結論
경영전략 멀티플렉스 메가박스 영화산업 극장 / CGV 홈페이지 www.cgv.co.kr 경영전략 사례집/장세진 지음/박영사 서비스 경영-전략,시스템,사례/김연성 외/법문사 씨네21 홈페이지 www.cine21.com (마케팅)
-국가고객만족도 영화관부문 1위 -CS경영 본격화로 최고의 고객만족도 실현
경영전략 멀티플렉스 메가박스 영화산업 극장
CGV의 성공 마케팅 전술 발표
日本 문화개방, 주5일제 근무, 청년실업 관련 사회이슈 program 가동
기업선정배경
성탄절, 바캉스, 청년의 날, 수능생의 날 등 시즌 별 다양한 할인 이벤트
-사이트/스크린/관람객수/객석점유율 1위2. 업계 최고의 서비스 역량
시장environmentanalysis
marketing 믹스(4P’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