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定義(정의) , 原因,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8:29
본문
Download :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hwp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定義(정의) , 原因,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지적장애,정신지체,학습장애,개념,원인,특성,판별,평,방법,기타,방송통신
Download :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hwp( 44 )
방송통신/기타
설명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定義(정의) , 原因,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plan 목차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定義(정의) , 原因, 특..
순서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 목차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 ,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기타방송통신 , 지적장애 정신지체 학습장애 개념 원인 특성 판별 평 방법
,%20%ED%95%99%EC%8A%B5%EC%9E%A5%EC%95%A0%EC%9D%98%20%EA%B0%9C%EB%85%90,%20%EC%9B%90%EC%9D%B8,%20%ED%8A%B9%EC%84%B1,%20%ED%8C%90%EB%B3%84%20%EB%B0%8F%20%ED%8F%89%EA%B0%80%20%EB%B0%A9%EB%B2%95,%20%EA%B5%90%EC%9C%A1%20%EB%B0%A9%EC%95%88_hwp_01.gif)
,%20%ED%95%99%EC%8A%B5%EC%9E%A5%EC%95%A0%EC%9D%98%20%EA%B0%9C%EB%85%90,%20%EC%9B%90%EC%9D%B8,%20%ED%8A%B9%EC%84%B1,%20%ED%8C%90%EB%B3%84%20%EB%B0%8F%20%ED%8F%89%EA%B0%80%20%EB%B0%A9%EB%B2%95,%20%EA%B5%90%EC%9C%A1%20%EB%B0%A9%EC%95%88_hwp_02.gif)
,%20%ED%95%99%EC%8A%B5%EC%9E%A5%EC%95%A0%EC%9D%98%20%EA%B0%9C%EB%85%90,%20%EC%9B%90%EC%9D%B8,%20%ED%8A%B9%EC%84%B1,%20%ED%8C%90%EB%B3%84%20%EB%B0%8F%20%ED%8F%89%EA%B0%80%20%EB%B0%A9%EB%B2%95,%20%EA%B5%90%EC%9C%A1%20%EB%B0%A9%EC%95%88_hwp_03.gif)
,%20%ED%95%99%EC%8A%B5%EC%9E%A5%EC%95%A0%EC%9D%98%20%EA%B0%9C%EB%85%90,%20%EC%9B%90%EC%9D%B8,%20%ED%8A%B9%EC%84%B1,%20%ED%8C%90%EB%B3%84%20%EB%B0%8F%20%ED%8F%89%EA%B0%80%20%EB%B0%A9%EB%B2%95,%20%EA%B5%90%EC%9C%A1%20%EB%B0%A9%EC%95%88_hwp_04.gif)
,%20%ED%95%99%EC%8A%B5%EC%9E%A5%EC%95%A0%EC%9D%98%20%EA%B0%9C%EB%85%90,%20%EC%9B%90%EC%9D%B8,%20%ED%8A%B9%EC%84%B1,%20%ED%8C%90%EB%B3%84%20%EB%B0%8F%20%ED%8F%89%EA%B0%80%20%EB%B0%A9%EB%B2%95,%20%EA%B5%90%EC%9C%A1%20%EB%B0%A9%EC%95%88_hwp_05.gif)
,%20%ED%95%99%EC%8A%B5%EC%9E%A5%EC%95%A0%EC%9D%98%20%EA%B0%9C%EB%85%90,%20%EC%9B%90%EC%9D%B8,%20%ED%8A%B9%EC%84%B1,%20%ED%8C%90%EB%B3%84%20%EB%B0%8F%20%ED%8F%89%EA%B0%80%20%EB%B0%A9%EB%B2%95,%20%EA%B5%90%EC%9C%A1%20%EB%B0%A9%EC%95%88_hwp_06.gif)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
목차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
A. 정신지체
I. 정신지체의 定義(정이)
II. 정신지체의 분류
III. 정신지체아의 特性(특성)
1. 신체 및 운동발달
2. 언어발달
3. 기억발달
4. 주의집중
5. 동기의 concept(개념)
6. 사회성 발달
IV. 정신지체아를 위한 중재
1. 심리치료적 중재
2. 環境촉진
3. 특수교육
4. 행동수정
1) 適應(적응)행동의 증가
2) 공포심의 감소
B. 학습장애아
I. 학습장애아의 定義(정이)
II. 학습장애아의 분류
III. 학습장애아 진단
1. 표준학업성취검사
2. 과정검사
3. 비公式 적 독서측정(measurement)검사
4. 준거-참조검사
5. 행동적 평가
IV. 학습장애의 요인
1. 기질적, 생물학적 요인
2. 유전적 요인
3.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
목차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
A. 정신지체
I. 정신지체의 定義(정이)
II. 정신지체의 분류
III. 정신지체아의 特性(특성)
1. 신체 및 운동발달
2. 언어발달
3. 기억발달
4. 주의집중
5. 동기의 concept(개념)
6. 사회성 발달
IV. 정신지체아를 위한 중재
1. 심리치료적 중재
2. 環境촉진
3. 특수교육
4. 행동수정
1) 適應(적응)행동의 증가
2) 공포심의 감소
B. 학습장애아
I. 학습장애아의 定義(정이)…(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