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담이는 열두 살에 1000만원을 모았어요를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4:56본문
Download : 예담이는 열두 살에 1000만원을 모았어요를 읽고.hwp
그리고 시간이 흐른뒤 예담이의 통장에는 100만원의 돈이 적금되었다. 엄마가 예담이에게 통장을 만들어주었다.
그래서 예담이는 그때부터 돈을 아끼고 모아서 토끼인형하고 같이 돈을 저금하기 처음 했다. 어느날 예담이의 엄마가 예담이한테 분홍토끼저금주머니가 꽉찾으니 은행에 저금하러 가자고 말을 했다. 어느날 예담이의 친구인 은지는 예담이한테 2만원만 빌려달라고 했다, 예담이는 큰 고민에빠졌다.
이 책의 줄거리는 예담이는 처음 길거리에서 남자아이들이 토끼 인형을 갖고 던지고 놀고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때 분홍토끼 인형이 예담이한테 도와달라고 이야기 하는 것을 듣게 된다 그래서 예담이는 나중에 남자아이들이 간후 토끼인형을 찾아서 집에 데리고 온다. 2만원이란 돈은 큰돈인데 만약에 은지가 돈을 값지 않으면 예담이한텐 불이익이고 그렇다고 돈을 않빌려주면 친구를 잃게 될수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래서 예담이는 집에가서 인터넷(Internet)에 쳐보기로했다, 다음날에 예담이는 은지에게 돈을 빌려주고 계약서에 도장을 찍게했고 도장을 찍었다. 예담이 엄마, 아빠께서는 예담이한테 토끼인형은 저금통인형이라고 더러우니깐 버리고 새로 사준다고 했다. 그래서 예담이는 분홍토끼 인형에게 물어보고 엄마를 따라서 은행을 가게되었다. 하지만 예담이는 싫다고 하고 분홍토끼 인형을 화장실로 데리고 씻긴다음에 plan으로 데리고 간다.
분홍토끼는 plan에 들어와서 예담이한테 고맙다고 말을했다, 그리고 예담이가 분홍토끼 한테 너는 무엇을 먹고 사니라고 물어보니깐 나는 돈을 먹고살아.라고 말을해서 분홍토끼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그때서부터 예담이가 돈을 모으기 처음 한다.
학교에도 예담이는 부자라는 소문이 퍼져나갔다.
그런데도 한달이 지나고 은지는 돈을 완전…(생략(省略))
순서


예담이는 열두 살에 1000만원을 모았어요를 읽고 , 예담이는 열두 살에 1000만원을 모았어요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예담 열두 살 만원 모았어요
예담,열두,살,만원,모았어요,감상서평,레포트
설명
예담이는 열두 살에 1000만원을 모았어요를 읽고
예담이는 열두 살에 1000만원을 모았어요를 읽고
다.
Download : 예담이는 열두 살에 1000만원을 모았어요를 읽고.hwp( 12 )
레포트/감상서평
예담이는 열두 살에 1000만원을 모았어요를 읽고나서
이 책을 읽게 된 계기는 처음엔 학교숙제를 내주어서 읽게 되었지만 계속 읽다보니깐 나도 모르게 이 책의 내용에 공감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예담이는 분홍토끼를 위해 돈을 받으면 토끼의 저금주머니에게 꼭꼭넣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