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SPA바탕으로 국내진출성공한 후아유(WHO.A.U)와 실패事例(사례) 아이겐포스트(eigen post) 마케팅전략(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7:03본문
Download : 한국형 SPA바탕으로 국내진출성공한 후아유(WHO.A.U)와 실패사례 아이겐포스트(eigen post) 마케팅전략 비교분석.ppt
About, SPA
SPA
소매회사가
상품을 직접 만들고
직접 유통하는
유통형태
GAP
LeShop
MANGO
UNIQLO
WHO.A.U
지오다노
“소매제조형”
업체
WHO.A.U# 성공요인
WHO.A.U# 컨셉
Califonia Dream/Look
Attractive Natural Casual wear
WHO.A.U# 目標(목표)설정
WHO.A.U를 떠올리면,
건강하고 젊은 이미지의 캘리포니아를 연상
브랜드 目標(목표)
인지된 이미지를 유지가 目標(목표).
지속적인? 광고를 통한 `단순노출effect`
광고 目標(목표)
WHO.A.U# 전술
Product
Price
Basic Style / Active Style / Campus Style
만족스러운 품질과 파격적 가격대
Place
Promotion
직영점, 300평 규모
저예산 광고 / 통합적이고 일관된 이미지
IMC
매장, 웹, 포장 및 로고, 이벤트,? DB고객관리
WHO.A.U# 성공요인
WHO.A.U# 성공요인
WHO.A.U만의 差別(차별) 화된
文化(culture) 체험과 고객감동 서비스
로
열
티
마
케
팅
CS평가제도
서비스교육아카데미
전사적文化(culture) 감동marketing
-구매시 마다 3%
마일리지 현금 지급
-회원 등급별 사은품
혜택 제공과 페스티벌
우선 초대
-연중 캘리포니아
페스티벌 실시
-다양한 文化(culture) 체험
이벤트 개최
-전 직원 서비스
교육 시스템 도입…(skip)
한국형 SPA바탕으로 국내진출성공한 후아유(WHO.A.U)와 실패사례 아이겐포스트(eigen post)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한국형 SPA바탕으로 국내진출성공한 후아유(WHO.A.U)와 실패사례 아이겐포스트(eigen post)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국형 SPA바탕 국내진출성공한 후아유 WHO A U 와 실패사례 아이겐포스트 eigen post 마케팅전략 비교
다.순서
설명
한국형,SPA바탕,국내진출성공한,후아유,WHO,A,U,와,실패사례,아이겐포스트,eigen,post,마케팅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한국형 SPA바탕으로 국내진출성공한 후아유(WHO.A.U)와 실패事例(사례) 아이겐포스트(eigen post) 마케팅전략(strategy) 비교분석
Download : 한국형 SPA바탕으로 국내진출성공한 후아유(WHO.A.U)와 실패사례 아이겐포스트(eigen post) 마케팅전략 비교분석.ppt( 82 )
한국형 SPA바탕으로 국내진출성공한 후아유(WHO.A.U)와 실패事例(사례) 아이겐포스트(eigen post) 마케팅전략(strategy) 비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WHO.A.U & eigen post
C O N T E N T S
조사동기
WHO.A.U 컨셉과 전술
WHO.A.U 성공요인
eigen post 컨셉과 전술
eigen post 실패요인
WHO.A.U와 eigen post 비교
WHO.A.U와 eigen post 현주소
조 사 동 기
한국형 SPA를 표방하여 국내시장 진출에 성공한 WHO.A.U와 국내 시장에서 실패한 eigen post
브랜드 간 marketing 전술의 차이점와 problem(문제점)을 分析해 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