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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단과 처방 - 중학교 9-가 이차방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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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4 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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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인수분해를 이용하여 이차방정식을 풀 수 있다
(5) 중근의 뜻을 안다.
(2) 이차방정식의 해의 뜻을 안다.97 , 진단과 처방 - 중학교 9-가 이차방정식기타레포트 ,
다.
(9) 근의 公式 을 이용하여 이차방정식을 풀 수 있다
(10) 이차방정식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문제를 풀 수 있다
2. 기능적 측면
(1) 주어진 문장을 방정식으로 표현이 된다
(2) 인수분해를 이용하여 근을 구할 수 있다
(3) 제곱근의 성질을 이용하여 이차방정식을 풀 수 있다
(4) 완전제곱식을 이용하여 근의 公式 을 유도할 수 있다
(5) 근의 公式 을 이용하여 근을 구할 수 있다
(6) 계수가 분수나 소수인 방정식을 풀 수 있…(skip)


진단과 처방 - 중학교 9-가 이차방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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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기타,레포트
이차방정식 단원의 구성과 진단한 내용에 상대하여 작성했습니다.



레포트/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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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


이차방정식 단원의 구성과 진단한 내용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Ⅰ.서론

1. 들어가며..
2. 현재 학교 현장에서 평가의 결점
3. 진단, 처방을 위한 database 구축의 당위성
-컴퓨터 環境(환경)을 이용한 진단과 처방

Ⅱ.본론

1. 단원 分析(분석)과, 이 단원에서 나타나는 학습자의 오류 分析(분석)
1) 이차방정식 단원의 구성과 학습目標(목표)
2) 학습자의 단계별 학습 과정과 진단 해야할 내용 分析(분석)
3) 각 단계에서 나타나는 학습자의 오류分析(분석) (방정식에 대한 논문참조)

2. 진단 평가지 작성 준비
1) 단원 分析(분석)을 통해 , 진단에 필요한 문제들을 선별 ⇒ 문제은행 구축의 당위성
2) 오류 分析(분석)을 통해 , 각 오류의 원인(原因) 진단과 처방에 필요한 문제와 資料 선별
⇒개인별 피드백을 위한 컴퓨터 環境(환경)의 당위성과 활용 가능성

3. 진단 평가지 작성
1) 진단지 구성에 있어서 유의점
2) 진단지의 구성
3) 진단지

4. 컴퓨터를 이용한 ‘구성주의’ 수학교육
1) 배운 내용을 재구성- 이차방정식 단원의 마인드맵 작성
2) 안내된 재발견- 근의 公式 의 유도

Ⅲ.結論(결론)

Ⅱ.본론
1. 단원 分析(분석)과, 이 단원에서 나타나는 학습자의 오류 分析(분석)
1) 이차방정식 단원의 구성과 학습目標(목표)
a. 단원의 구성
1. 단원의 구조
선수 학습<중학교 1학년>
- 일차방정식과 그 해
- 등식의 성질
- 일차방정식의 풀이와
활용
<중학교 3학년>
- 제곱근과 그 성질
- 인수분해 본 학습1. 이차방정식
(1) 이차방정식과 그 해
(2) 이차방정식의 풀이
2. 근의 公式 과 이차방정
식의 활용
(1) 이차방정식의 근의
公式
(2) 이차방정식의 활용발전 학습<고등학교 1학년>
- 이차방정식의 판별식
- 근과 계수와의 관계
- 삼차, 사차방정식의
풀이


2. 관련 단원 - 일차방정식
- 실수와 그 계산
- 함수

b.학습 目標(목표)
1. 지적인 측면
(1) 구체적인 문제를 통하여 이차방정식의 뜻을 안다.
(3) ab=0 이면 a=0 또는 b=0 임을 안다.
(6) 제곱근의 정이에 따라 이차방정식을 풀 수 있다
(7) 완전제곱식을 이용하여 이차방정식을 풀 수 있다
(8) 이차방정식의 근의 公式 을 이해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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