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2:18
본문
Download :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의 마케팅 전략.hwp
C. 中國 수출 수익률
- 비엔비의 中國 수출 수익률은 로열티 대비 30%~40% 수준이다.
D. 中國내 아이템 판매 대비 수익률
- 아이템 판매는 원가가 드는 것이 아니므로 수익률이란 것이 무의미하다. 인건비만 원가로 거의 잡히는데 대략 로열티30%를 주고나면 30~40% 정도 순수익으로 남는다고 보면 된다
E. 中國 매출액 대비 광고비와 홍보비
- 전체 매출의 3%를 넘지 않는다.. 레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설명
Download :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의 마케팅 전략.hwp( 68 )
레포트/경영경제
Ⅰ. 영업실적
A. 매출액
- 中國에서 비엔비의 매출액은 월 20억~ 30억 정도이다. 최근에는 막강한 자금력을 바탕…(To be continued )
다. 대규모 TV광고나 프로모션은 하고 있지 않고, 주로 배너광고를 중심으로 하기 때문에 별도의 프로모션 담당 업체를 선정하지는 않는다.
B. 성장률
- 中國에서 비엔비의 성장률은 2003년 10월 오픈 이후 매월 200% 이상의 수직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70만명 돌파 이후 성장세가 둔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레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넥슨e ,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넥슨e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의 마케팅 전략(戰略)
여러자료(data)를 참고로 요약해봤습니다.
F. 中國 수출 물량 중 비엔비가 차지하는 비중
- 현재까지는 비엔비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Ⅱ. 경쟁업체
- 中國 내에서 넥슨의 경쟁업체는 크게, 한국, 中國, 日本 , 미국업체로 볼 수 있다 이 중 中國업체의 경우, 아직까지는 게임을 자체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역량이 있지는 못하지만, 中國 내에서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업체들은 대부분이 中國업체이므로 무시할 수 있는 상황이 되지 못한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여러자료를 참고로 정리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