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이니스프리 marketing 4P전략(戰略) 分析(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9:06
본문
Download :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hwp
순서
Download :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hwp( 54 )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 ,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
설명






이니스프리
마케팅 케이스연구
CONTENTS
1. 이니스프리 브랜드紹介
2. 저가화장품 시장상황分析
3. 경쟁상황分析
4. 이니스프리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니스프리 STP戰略 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 Positioning
6. 이니스프리 마케팅믹스 4P戰略 分析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結論(결론) 및 나의opinion
1. 이니스프리 브랜드紹介
2000년 국내 최초의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탄생으로 2003년에는 공병수거 캠페인을 진행, 2007년에는 로드샵 100호점을 돌파하였다. 2009년부터는 제주 올레길 후원을 처음 하였고 2xxx년에는 탄생 10주년을 맞이하였다.
environment(환경) 을 생각하는 브랜드답게 캠퍼스 그린라이프 캠페인, 클린제주 캠페인, 공병수거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따 또한 안심 처방 free-system(피부안전을 위해 불안감 유발물질 사용을 최소화), 재활용이 가능한 저탄소 발생 용기, 100% 재활용지 포장재, 친environment(환경) 감귤껍질 라벨링을 통해 그린상품(Green Product)를 생산하고 있따 최근에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으로 中國 상하이에 매장을 오픈하였다…(To be continued )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이니스프리 marketing 4P전략(戰略) 分析(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opinion(의견)정리(整理)
innisfree,이니스프리,기업분석과,SWOT분석&,이니스프리,마케팅,4P전략분석&,이니스프리,시사점연구과,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이니스프리 marketing 4P전략(戰略) 分析(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opinion(의견)정리(整理)
다.
국내 최초 자연주의 브랜드로 태어난 이니스프리는 청정 자연의 깨끗하고 순수한 에너지를 담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한다. ‘피부에 휴식을 주는 섬, 이니스프리’라는 슬로건과 함께 그 기본바탕을 제주에 두고 있어 이 브랜드만의 독특한 特性을 엿볼 수 있따 청정자연의 4대 에너지(맑고 신선한 공기, 부드럽고 따스한 햇살, 비옥하고 건강한 토양, 오염되지 않은 순수한 물)를 통해 숨 쉬는 제주의 그린에너지를 맘껏 누릴 수 있도록 자연과 피부가 함께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