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1:00
본문
Download :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ppt
아직은 사회의 중심에서 개개인의 능력과 독창성을 발휘해야 할 세대라는 사실을 브랜드를 통해 간접적으로 전달한다.
3. Attitude / 자신감
: 고객을 대하는데 있어서 PAT브랜드 책 임자(designer)들 스스로가 자신감을 고취 시키는 자세이다.
2. Open / 열린 마음
: 열린 마음은 일상 생활에 책임을 지면서 필요할 경우 규칙들을 깨뜨릴 수 있는 자유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과 관련 있다
이것은 반대로 고객들에게 PAT의 세계를 경험하고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가질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한다.
1_1. 브랜드 로고
기존의 PAT LOGO
새롭게 바뀐 PAT LOGO
날렵한 선은 개방적인 40~50대의 마인드를 나태 낸다.
1. Inner resources / 마음의 여유
: PAT는 긴 시간동안 사회 활동으로 인해 자기 자신을 잊고 살았던 40~50대 고객들에게 마음의 여유를 제공한다.
가정 일을 하시는 여성분(成分) 들께는 남편과 자녀들로부터의 자유, 사회생활을 하시는 남성,여성분(成分) 들께는 일터로부터의 해방을 의미하며 이러한 개개인의 소망과 맞물리는 시점에 PAT는 이들을 대변해 줄 수 있는 오랜 친구 같은 브랜드로 자연스럽게 다가갈 것이다. 일상생활에서 크게 격식을 따지지 않고, 활동적인 중년을 상징 한다.
딱딱했던 기존의 이미지에서 …(drop)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경영학],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BA%90%EC%A5%AC%EC%96%BC%EB%B8%8C%EB%9E%9C%EB%93%9CPA%EC%97%90%EB%8C%80%ED%95%9C%EB%B3%B4%EA%B3%A0%EC%84%9C_ppt_01.gif)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BA%90%EC%A5%AC%EC%96%BC%EB%B8%8C%EB%9E%9C%EB%93%9CPA%EC%97%90%EB%8C%80%ED%95%9C%EB%B3%B4%EA%B3%A0%EC%84%9C_ppt_02.gif)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BA%90%EC%A5%AC%EC%96%BC%EB%B8%8C%EB%9E%9C%EB%93%9CPA%EC%97%90%EB%8C%80%ED%95%9C%EB%B3%B4%EA%B3%A0%EC%84%9C_ppt_03.gif)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BA%90%EC%A5%AC%EC%96%BC%EB%B8%8C%EB%9E%9C%EB%93%9CPA%EC%97%90%EB%8C%80%ED%95%9C%EB%B3%B4%EA%B3%A0%EC%84%9C_ppt_04.gif)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BA%90%EC%A5%AC%EC%96%BC%EB%B8%8C%EB%9E%9C%EB%93%9CPA%EC%97%90%EB%8C%80%ED%95%9C%EB%B3%B4%EA%B3%A0%EC%84%9C_ppt_05.gif)
![[경영학]%20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BA%90%EC%A5%AC%EC%96%BC%EB%B8%8C%EB%9E%9C%EB%93%9CPA%EC%97%90%EB%8C%80%ED%95%9C%EB%B3%B4%EA%B3%A0%EC%84%9C_ppt_06.gif)
설명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순서
Download : [경영학]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ppt( 70 )
40~50대를 위한
캐주얼 브랜드
1. 브랜드 컨셉
1. Fresh / 신선한
: 신선하다는 개념(槪念)은 느낌, 감각, 분위기를 말하며 패션감각을 한층 업(up)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나아가 브랜드의 당당함이 자연스럽게 배어나올 수 있게 디자인 하였다.
2.Capability & Originality / 능력과 독창성
: ‘capability & originality`는 아직 일에 대한 열정과 욕구가 남아있지만 자신감을 잃기 쉬운 나이의 40~40대 분들을 향한 PAT의 응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