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8:01
본문
Download : 마케팅 브랜드.pptx
1-2. 브랜드 구조조정 이란?
_SLIDE_5_
브랜드 포트폴리오 감사
최적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결정
브랜드 합리화 전술 선택
생존 브랜드의 성장전술 개발
1-3. 브랜드 합리화 기술
_SLIDE_6_
2. 성 공 사 례 1
_SLIDE_7_
2-1. LG전자 기업紹介
○ 2002년 설립된 LG 그룹사 중 하나
○ 평면 TV, 휴대기기, 에어컨, 세탁기 및
냉장고 등을 제조하는 제조업체
○ 사업영역
_SLIDE_8_
2-2. LG전자 現況
○ 매출액 & 영업이익
○ Global Position
_SLIDE_9_
2-3. 주방가전 브랜드 통합
_SLIDE_10_
_SLIDE_11_
2-4. LG전자 브랜드 구조
← Corporate
Brand
← Family Brand
← Brand Modifier
← Generic Name
_SLIDE_12_
2-5. 브랜드 통합 목적
기존의 디오스, 휘센, 트롬. 성공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 나머지 상품군들은 부진
브랜드 유지 및 신규 상품 론칭 비용 多
부진한 브랜드들을 통합, 제품별 브랜드를 단순화 시켜 프리미엄 군을 더욱 육성
_SLIDE_13_
2-6. 브랜드 구조조定義(정이) discrimination화
- 브랜드 통합형 광고
○ DIOS의 D를
혈액형에 빗대어 설명(說明)
○ 수석요리사 (디오스 광파오븐)
호텔 총주방장 (디오스 냉장고) 푸드스타…(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Download : 마케팅 브랜드.pptx( 97 )
마케팅 브랜드 , 마케팅 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설명
마케팅,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장기적 이익을 위한
브랜드 구조조정
_SLIDE_2_
1. 브랜드 구조조정 이란?
_SLIDE_3_
○ 전체 매출액에서 대부분의
브랜드 역할이 미비!
1-1. 브랜드 구조조정 배경
_SLIDE_4_
○ 브랜드 구조조정
-기업의 기존 사업/효율성을 높이고자 실시하는 구조 개혁작업.
○ 브랜드 수가 늘어날수록 비용도 늘어난다.
○ 브랜드 합리화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