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분석,SWOT분석 및 카카오톡과 제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2:33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분석,SWOT분석 및 카카오톡과 제휴.pptx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분석,SWOT분석 및 카카오톡과 제휴
_SLIDE_1_
지붕부터 지을 수 있는 집은 없다
카페베네
_SLIDE_2_
목차
2008년 4월 1호점을 런칭한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
감성과 여유를 강조한 유럽형 카페를 지향
더 나아가 한국형 ‘복합文化(culture) 공간’ 추구
2011년 업계 내 최단기간 매장 수 1위,
토종 브랜드 최초로 2012년 2월
뉴욕 맨해튼에 진출
현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드럭스토어 디셈버24로 다각화 진행 중
Ⅰ. 서론
1. 선정 동기
2. 카페베네 intro
Ⅱ. 본론
1.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2.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
3. 가치사슬分析과 核心(핵심)역량 파악
4. SWOT分析
5. 현재책략分析
Ⅲ. conclusion
1. 내실화 책략
2. 카카오톡과 제휴
_SLIDE_3_
카페베네는
2008년 4월 1호점을 런칭한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
이탈리아어로
Caffe(카페)
+Bene(좋은)
...
_SLIDE_1_
지붕부터 지을 수 있는 집은 없다
카페베네
_SLIDE_2_
목차
2008년 4월 1호점을 런칭한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
감성과 여유를 강조한 유럽형 카페를 지향
더 나아가 한국형 ‘복합文化(culture) 공간’ 추구
2xxx년 업계 내 최단기간 매장 수 1위,
토종 브랜드 최초로 2012년 2월
뉴욕 맨해튼에 진출
현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드럭스토어 디셈버24로 다각화 진행 중
Ⅰ. 서론
1. 선정 동기
2. 카페베네 intro
Ⅱ. 본론
1.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2.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
3. 가치사슬分析과 核心(핵심)역량 파악
4. SWOT分析
5. 현재책략分析
Ⅲ. conclusion
1. 내실화 책략
2. 카카오톡과 제휴
_SLIDE_3_
카페베네는
2008년 4월 1호점을 런칭한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
이탈리아어로
Caffe(카페)
+Bene(좋은)
= 좋은 카페
감성과 여유를 강조한 유럽형 카페를 지향
더 나아가 한국형 ‘복합文化(culture) 공간’ 추구
2xxx년 업계 내 최단기간 매장 수 1위,
토종 브랜드 최초로 2012년 2월
뉴욕 맨해튼에 진출
현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드럭스토어 디셈버24로 다각화 진행 중
비전, 사명, 가치
_SLIDE_4_
왜
카페베네인가
2008년 당시,
이미 레드오션이라고 여겨지던
카페시장
‘별다방’ 스타벅스,
‘콩다방’ 커피빈,
그리고 거대 기업 롯데의
‘엔젤리너스커피’까지.
그러나
2xxx년, 3년만에 업계 내
최단기간으로 매장 수 1위
2012년 브랜드 평가지수 1위
어떤 책략으로
_SLIDE_5_
카페베네의 수익구조
“가맹사업”
가맹본부
가맹점주
가맹비, 로열티, 기술이전료, 재료비 등
상품, 기술, 교육, 영업방식 등 사업에 필요한 모든 물품과 노하우
長點
단점
- 가맹점 개설에 따른 자본 등
리스크…(투비컨티뉴드 )






카페베네,기업소개와,내외부환경,SWOT,카카오톡과,제휴,경영경제,레포트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분석,SWOT분석 및 카카오톡과 제휴
Download :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분석,SWOT분석 및 카카오톡과 제휴.pptx( 72 )
순서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분석,SWOT분석 및 카카오톡과 제휴 ,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분석,SWOT분석 및 카카오톡과 제휴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 SWOT 카카오톡과 제휴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