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2:17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 분석_3260278.ppt
다.
[경영학]미샤마케팅분석
미샤 마케팅 분석
설명
Ⅰ. 회사 紹介
Ⅱ. 環境 分析(분석)
Ⅲ. 자사 分析(분석)
Ⅳ. 결 론
- 1997년 7월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 1998년 9월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스타트
- 1999년 ‘미샤’ 테스트 서비스 스타트
- 2000년 1월 ‘뷰티넷’ 사이트 운영
- 2000년 ‘뷰티넷’ 에서 미샤 온라인(online) 판매 스타트
- 2002년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 2002년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 2002년 ‘잎스’ 브랜드 매각
- 2002년 이화여대점 ‘미샤’ 매장 오픈으로 운영스타트
- 2003년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 2003년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 2004년 3월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 뷰티넷 紹介
1. 여성이 중심…(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샤 마케팅 분석_3260278.ppt( 28 )
미샤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경영학]미샤마케팅분석 , 미샤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미샤 마케팅 전술을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