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미샤 마케팅 분석 > bitweb3 | bitweb.co.kr report

미샤 마케팅 분석 > bitwe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3

미샤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2:17

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 분석_3260278.ppt





다.

[경영학]미샤마케팅분석


미샤 마케팅 분석

설명

Ⅰ. 회사 紹介

Ⅱ. 環境 分析(분석)

Ⅲ. 자사 分析(분석)

Ⅳ. 결 론




- 1997년 7월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 1998년 9월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스타트
- 1999년 ‘미샤’ 테스트 서비스 스타트
- 2000년 1월 ‘뷰티넷’ 사이트 운영
- 2000년 ‘뷰티넷’ 에서 미샤 온라인(online) 판매 스타트
- 2002년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 2002년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 2002년 ‘잎스’ 브랜드 매각
- 2002년 이화여대점 ‘미샤’ 매장 오픈으로 운영스타트
- 2003년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 2003년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 2004년 3월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 뷰티넷 紹介

1. 여성이 중심…(생략(省略))

미샤%20마케팅%20분석_3260278_ppt_01.gif 미샤%20마케팅%20분석_3260278_ppt_02.gif 미샤%20마케팅%20분석_3260278_ppt_03.gif 미샤%20마케팅%20분석_3260278_ppt_04.gif 미샤%20마케팅%20분석_3260278_ppt_05.gif 미샤%20마케팅%20분석_3260278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샤 마케팅 분석_3260278.ppt( 28 )




미샤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경영학]미샤마케팅분석 , 미샤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미샤 마케팅 전술을 분석하였습니다.
전체 12,4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