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술,서비스마케팅instance(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6:24
본문
Download :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술,서비스마케팅instance(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술
순서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pptx( 36 )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 ,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빕스서비스마케팅 빕스마케팅전략 서비스마케팅사례 VIPS서비스마케팅 VIPS마케팅전략
_SLIDE_1_
Service of,,,,,,,,,,,,,,,,,,,,,,
VIPS
_SLIDE_2_
목차
1. 기업紹介(소개)
2. SWOT分析
3. VIPS의 서비스 分析
4. 경쟁사와의 分析
5. VIPS의 성공요인
6. VIPS의 conclusion 및 향후 戰略
_SLIDE_3_
1.기업紹介(소개)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의 약자.
CJFOODVILL의 주력 브랜드.
200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레스토랑 부문 1위 수상.
2010년 현재 전국에 74개 매장 보유.
현재 업계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업계로 성장
최상급의 스테이크와 다양한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는
Steak & Salad Restaurant .
1997년 `우리文化(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文化(문화)의 창조`를 目標(목표)로 태어난
...
_SLIDE_1_
Service of,,,,,,,,,,,,,,,,,,,,,,
VIPS
_SLIDE_2_
목차
1. 기업紹介(소개)
2. SWOT分析
3. VIPS의 서비스 分析
4. 경쟁사와의 分析
5. VIPS의 성공요인
6. VIPS의 conclusion 및 향후 戰略
_SLIDE_3_
1.기업紹介(소개)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의 약자.
CJFOODVILL의 주력 브랜드.
200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레스토랑 부문 1위 수상.
2xxx년 현재 전국에 74개 매장 보유.
현재 업계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업계로 성장
최상급의 스테이크와 다양한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는
Steak & Salad Restaurant .
1997년 `우리文化(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文化(문화)의 창조`를 目標(목표)로 태어난
해외에 로얄티를 주지 않는 국내 독자 브랜드.
_SLIDE_4_
2.SWOT分析
_SLIDE_5_
3.VIPS의 서비스 分析
3-1戰略적 서비스
`구조적 요소`
`관리적 요소`
뷔페식 고급 샐러드 바 고객이
직접 이용.
미국 서부 컨셉의 인테리어,
넓은 여유 공간.
종업원 다양한 역할수행
서비스교육 효율적 서비스관리
단체 가족 고객 위한 특별 룸을
제공, 어린이 의자 등 비치.
종업원 서비스 10계명 등
서비스품질 표준화 및 교육.
Floor서비스와 Kitchen조리를
엄격히 구분하여 전文化(문화).
점포 수 확장 및 전화예약을 통한
No waiting System.
대량으로 농산물을 직거래하여
원가를 낮추고 이익을 고객과 나눔
파트타이머를 포함 모든 종업원
전사적 업무처리가능 인건비
…(투비컨티뉴드 )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술,서비스마케팅instance(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술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