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해외 진출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9:47
본문
Download : 오설록 해외 진출 전략.pptx
오설록,해외,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Strategy
오설록
해외 진출 전략(戰略)
_SLIDE_2_
_SLIDE_3_
오설록의 역사(歷史)
설록, 차를 심다(1950 1979)
차 文化(culture) 를 전파하다(1980 2004)
설록의 어제, 그리고 오늘(1980 2004)
_SLIDE_4_
티하우스
티샵
티뮤지엄
_SLIDE_5_
[Sulloc]
잎차 판매역량 강화
유기농차에 대한 관심 증가
‘오설록’ 브랜드 인지도 상승
프리미엄 부문이 30% 이상 상승
[영업이익]
marketing 투자확대, 유통 비용 증가,
원자재 가격 인상 등에 따른 대외적
악effect 속에서도 수익성 improvement 지속
_SLIDE_6_
아모레퍼시픽의 오설록을 선택한 이유
기업의 의지
다양한 라인과 제품 품질
잠재력과 무한한 성장 가능성
Will power
line
Quality
Growth Possibility
_SLIDE_7_
_SLIDE_8_
Japan(Japan)
총인구 : 1억 2...
_SLIDE_1_
Strategy
오설록
해외 진출 전략(戰略)
_SLIDE_2_
_SLIDE_3_
오설록의 역사(歷史)
설록, 차를 심다(1950 1979)
차 文化(culture) 를 전파하다(1980 2004)
설록의 어제, 그리고 오늘(1980 2004)
_SLIDE_4_
티하우스
티샵
티뮤지엄
_SLIDE_5_
[Sulloc]
잎차 판매역량 강화
유기농차에 대한 관심 증가
‘오설록’ 브랜드 인지도 상승
프리미엄 부문이 30% 이상 상승
[영업이익]
marketing 투자확대, 유통 비용 증가,
원자재 가격 인상 등에 따른 대외적
악effect 속에서도 수익성 improvement 지속
_SLIDE_6_
아모레퍼시픽의 오설록을 선택한 이유
기업의 의지
다양한 라인과 제품 품질
잠재력과 무한한 성장 가능성
Will power
line
Quality
Growth Possibility
_SLIDE_7_
_SLIDE_8_
Japan(Japan)
총인구 : 1억 2761만명
(전년동월 대비 14만명 감소)
2012년 5월 1일 데이터
아시아 대륙 동쪽에 위치한 섬나라
기후 : 아한대기후, 온대다우기후
종교 : 불교 8400만명, 신도9200만명
Japan 실질GDP 추이
(1980-2012년)
_SLIDE_9_
집에 있을 때 주로 가장 많이 마시는 것은
Japan 차 인기 순위
녹차 1위
우롱차 2위
_SLIDE_10_
Japan 최대에 녹차 생산지 시즈오카의 녹차밭
BUT..
_SLIDE_11_
동해임ㅋ
_SLIDE_12_
_SLIDE_13_
Japan 경쟁사 紹介(소개)
_SLIDE_14_
이토엔
_SLIDE_15_
최고의 자연이 만들어내는
최고의 차 文化(culture)
맑고 깨끗한 자연을 담은 - 오설록
Safety
Culture
오설록 진출 슬로건
_SLIDE_16_
도쿄(Tokyo)
인구 : 12,686,067(명)
Japan의 수도
文化(culture) 의 중심지
GDP : 1,479 billion $
(20…(drop)
오설록 해외 진출 전략 , 오설록 해외 진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오설록 해외 진출 전략
오설록 해외 진출 戰略
오설록 해외 진출 戰略






Download : 오설록 해외 진출 전략.pptx( 52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