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0:56
본문
Download :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홍콩,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Download :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71 )
순서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_SLIDE_1_
글로벌 marketing
홍콩 디즈니 랜드
_SLIDE_2_
6.한계와 발전방향
목차
1.기업introduction
5.marketing 전략(strategy)
3. 고객분석
2.산업분석
4.SWOT분석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홍콩의 란타우섬에 위치
아시아에서 두 번째의 디즈니랜드
메인 스트리트 U.S.A, 어드벤처 랜드, 판타지 랜드,
투모로 랜드 4개의 테마파크로 구성
1.기업introduction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1.홍콩 디즈니랜드의 실적
단위 : 1억 HKD
_SLIDE_5_
2.中國인 관광객의 증가
산업분석
2011 2012
단위 : 만
2810
965
3140
1240
_SLIDE_6_
3.中國의 관광객 ‘요우커’
中國인들이
세계 관광시장의
최대 소비자로 부상하면서
생긴 신조어
‘요우커’란
유교...
_SLIDE_1_
글로벌 marketing
홍콩 디즈니 랜드
_SLIDE_2_
6.한계와 발전방향
목차
1.기업introduction
5.marketing 전략(strategy)
3. 고객분석
2.산업분석
4.SWOT분석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홍콩의 란타우섬에 위치
아시아에서 두 번째의 디즈니랜드
메인 스트리트 U.S.A, 어드벤처 랜드, 판타지 랜드,
투모로 랜드 4개의 테마파크로 구성
1.기업introduction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1.홍콩 디즈니랜드의 실적
단위 : 1억 HKD
_SLIDE_5_
2.中國인 관광객의 증가
산업분석
2xxx 2012
단위 : 만
2810
965
3140
1240
_SLIDE_6_
3.中國의 관광객 ‘요우커’
中國인들이
세계 관광시장의
최대 소비자로 부상하면서
생긴 신조어
‘요우커’란
유교文化(문화)에서 파생된 ‘ 체면’
여행의 목적은 ‘사치품 구매’
홍콩, 마카오에서 많이 구매함
‘현지文化(문화)탐방’형식의 구매 선호
고객분석
_SLIDE_7_
S
Strengths
O
Opportunities
T
Threats
W
Weaknesses
SWOT분석
4.SWOT분석
가격
디즈니랜드만의 숙박시설
디즈니랜드의 브랜드이미지
시설의 부족
현지사정에 어두운 경영진
中國인 관광객의 개인여행 증가
中國인 소비環境(환경)의 변화
상하이 디즈니랜드
中國인의 미국文化(문화)에 대한
낮은 인지도
_SLIDE_8_
5.marketing 전략(strategy) (SO전략(strategy))
부유층을 겨냥한 결혼패키지(2005)
개장 3주년 프로모션, 광저우에 입장료할인 판촉(2009)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9_
5.marketing 전략(strategy) (ST전략(strategy))
디즈니랜드식 춘절축제(2009)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10_
marketing 전략(strategy)
5.marketing 전략(strategy) (W…(省略)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 , 홍콩 디즈니 랜드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홍콩 디즈니 랜드 마케팅 전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