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bitweb4 | bitweb.co.kr report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bitweb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4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9:38

본문




Download :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코카콜라 병의 변천사
_SLIDE_5_

1. 코카콜라 란

생산제품
_SLIDE_6_
2. [환타] 코카콜라 신제품 성공事例(사례)

배경
오렌지맛, 포도맛, 파인애플 맛
현재 환타 쉐이커라는 젤리 형태 음료도 출시 중
제품 종류

1940년대 2차대전으로 인해 독일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원액을 조달할수 없게되었다. 이에 따라 책임자인 막스 카니트는 갖가지 과일즙들을 사용해 음료를 개발하게되어 환타가 출시되게 되었다.
◀코카콜라 병의 변천사
_SLIDE_5_

1. 코카콜라 란

생산제품
...

_SLIDE_1_
marketing
신제품 개발의 성공事例(사례)와 실패事例(사례)
_SLIDE_2_
코 카 콜 라
신제품 성공 事例(사례)[환타]
신제품 실패 事例(사례)[뉴코크]
신제품의 성공과 실패

Contents
목 차
_SLIDE_3_
1. 코카콜라 란
기업 연혁

국가 : 미국업종 : 청량음료 제조설립자 : J.S. 팸버턴설립일 : 1886년본사 : 조지아주 애틀랜타한국지사 : 한국코카콜라보틀링(주)총자산 : 216억 23백만 달러(1999)매출액 : 198억 5백만 달러(1999)
_SLIDE_4_
1. 코카콜라 란
컨투어 병
1916년 인디아나주의 테러호트시의 루트 글래스 사에서 그 유명한 코카-콜라 병을 생산해내기 처음 했다.
_SLIDE_7_
2. [환타] 코카콜라 신제품 성공事例(사례)
성공
독일 코카콜라에서 생산되 환타는 큰 호응을 얻어 제 3국에 300만병 이상 팔릴 정도로 큰 성공을 거두 었고, 1960년 코카콜라 본사는 이를 다시 인수하게 됨. 환타는 세계 1위의 과일향 탄산음료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음.
◀환타는 계속해서 환타월드, 환타쉐이커 등 새로운 맛을
출시하고 있다
_SLIDE_8_
3. [뉴-코크] 코카콜라 신제품 실패事例(사례)

배경
1980년대 팹시와 코카콜라의 음료시장 점유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팹시가 소비자를 대상으로…(drop)




다. 오늘날까지 코카-콜라를 특징짓는 이 병은 사람들의 눈을 끄는 모양과 독창적인 모양과 어둠 속에서도 진품을 가려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오늘날까지 코카-콜라를 특징짓는 이 병은 사람들의 눈을 끄는 모양과 독창적인 모양과 어둠 속에서도 진품을 가려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신제품 성공과실패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설명

Download : 마케팅,신제품,성공과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8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marketing
신제품 개발의 성공事例(사례)와 실패事例(사례)
_SLIDE_2_
코 카 콜 라
신제품 성공 事例(사례)[환타]
신제품 실패 事例(사례)[뉴코크]
신제품의 성공과 실패

Contents
목 차
_SLIDE_3_
1. 코카콜라 란
기업 연혁

국가 : 미국업종 : 청량음료 제조설립자 : J.S. 팸버턴설립일 : 1886년본사 : 조지아주 애틀랜타한국지사 : 한국코카콜라보틀링(주)총자산 : 216억 23백만 달러(1999)매출액 : 198억 5백만 달러(1999)
_SLIDE_4_
1. 코카콜라 란
컨투어 병
1916년 인디아나주의 테러호트시의 루트 글래스 사에서 그 유명한 코카-콜라 병을 생산해내기 처음 했다.
전체 12,6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