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경영환경analysis(분석) ,오라클마케팅strategy,오라클생산strategy,ORAC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9:57
본문
Download : 오라클경영환경분석,오라클마케팅전략,오라클생산전략,ORACLE.pptx
순서






오라클경영환경,오라클마케팅전략,오라클생산전략,ORACLE,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기업 사례(instance) 分析(분석)
_SLIDE_2_
기업 개요
경영 環境 分析(분석)
Business Model
생산 전략(戰略)
marketing 전략(戰略)
기업 展望(전망)
목차
_SLIDE_3_
구분
기업
사업 종류
소프트웨어 제작
취급 품목
소프트웨어
국적
미국
본사 소재지
캘리포니아 주 레드우드
기업 대표
래리 엘리슨
설립자
로렌스 엘리슨, 래리 엘리슨
설립 시기
1977년 6월
기업 유형
주식회사
매출액
268억 2000만 달러
영업이익
90억 5000만 달러
순이익
61억 4000만 달러
총자산
603억 1000만 달러
종업원수
10만 5000명
1. 기업 개요
_SLIDE_4_1.1 기업 개요 - 설립 배경
1960년대 초 상하체계/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구조의 비 효율성
IBM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구조(R-DB) 방법 창안
foundation(창업)자 래리 앨리슨의 R-DB의 시제품 창안후 ORACLE이라 명명
1960년대
1970년대 초…(생략(省略))
1.2 기업 개요 - 주요 제품
1.3 기업 개요- 시장 점유율
1.4 기업 개요 - 국내 외 경쟁력
1.5 Oracle과 SAP 비교
6. future 전략(戰略) - Sun인수 후
오라클경영환경analysis(분석) ,오라클마케팅strategy,오라클생산strategy,ORACLE
설명
Download : 오라클경영환경분석,오라클마케팅전략,오라클생산전략,ORACLE.pptx( 45 )
오라클경영환경분석,오라클마케팅전략,오라클생산전략,ORACLE , 오라클경영환경분석,오라클마케팅전략,오라클생산전략,ORACLE경영경제레포트 , 오라클경영환경 오라클마케팅전략 오라클생산전략 ORACLE
레포트/경영경제
오라클경영환경analysis(분석) ,오라클마케팅strategy,오라클생산strategy,ORACL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