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환대기업론,FOREVER21,FOREVER21기업分析(분석),FOREVER21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4:15
본문
Download : 다국적환대기업론,FOREVER21,FOREVER21기업분석,FOREVER21마케팅전략.pptx
다국적환대기업론,FOREVER21,FOREVER21기업分析(분석),FOREVER21마케팅전략
_SLIDE_1_
광고
_SLIDE_2_
단기간에 fast fashion
업계의 선두주자로
급부상한 기업
FOREVER 21
_SLIDE_3_
CONTENTS
_SLIDE_4_
WHY FOREVER 21
기업선정이유 &
경영책략
HISTORY
Chap.
1
_SLIDE_5_
H I S T O R Y
1984년 패션21 이라는 이름으로 LA에 오픈
1989년 미국 내 유명 쇼핑몰에 포에버21이름으로 첫 매장 오픈.
2003년 미 남가주에 위치한 “reference”10개 매장 인수
2005년 미 전역에 위치한 “Gadzooks”매장 150개 인수
2006년 “rampage” 43개 매장 인수.
2008~2009년 한국,日本 에 온라인(online) 오프라인 동시오픈.
_SLIDE_6_
선정이유
1.
Fast Fashion 경쟁 업체들 속에서
이들의 강점은 저렴한 가격
2.
매일 새로운 디자인의 상품을 입고한다는
본사의 방침
3.
실속 상품의 잠재성과 타당성
FOREVER 21 의 세계 시장 가능성 검증 !!
_SLIDE_7_
연령별 고객 성향
10대 : 부모님께 소득 의지,
저렴한 제품 선호.
20대 : 아르바이트를 통한 소득이 생김.
저렴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선호.
30대 : 자신의 고정소득으로 구매력 지님.
가격에 얽매이지 않음.
_SLIDE_8_
Target
10대 ~20 대 초/중반의 패션에 관심이 많고,
독특하고 개성이 넘치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층
_SLIDE_9_
경영책략
불황 틈타 파산 백화점 유통망 속속 흡수
매장 초 대형화에 주력
수영복과 플러스 사이즈 등 카테고리 확장
하이틴과 직장 여성 등 폭넓은 고객층 흡수
아시아 이어 런던 등 유럽 진출 본격화
_SLIDE_10_
해외 진출 현재상황
_SLIDE…(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국적환대기업론,FOREVER,FOREVER기업,FOREVER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국적환대기업론,FOREVER21,FOREVER21기업分析(분석),FOREVER21마케팅전략
설명
다국적환대기업론,FOREVER21,FOREVER21기업분석,FOREVER21마케팅전략 , 다국적환대기업론,FOREVER21,FOREVER21기업분석,FOREVER21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국적환대기업론 FOREVER FOREVER기업 FOREVER마케팅전략
Download : 다국적환대기업론,FOREVER21,FOREVER21기업분석,FOREVER21마케팅전략.pptx( 5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