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21:08
본문
Download : 호주,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호주,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9 )
호주,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호주,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World Delivery
Service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서비스 marketing
서비스 산업의 속성
진출국 호주의 分析(분석)
7P에 따른 책략
conclusion(결론)
_SLIDE_3_
1. 서비스 marketing
일상생활에서 쓰이는 서비스의 예]
파리바게트 쿠폰은 ‘서비스’로 드립니다
- 제품 구입시 무상으로 제공되는 것
2. 오늘 하루 사랑하는 그녀에게 ‘풀 서비스’를
- 상대방에 대한 봉사
3. 본 제품의 구매고객께는 2년 간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 판매된 제품을 유지 및 수리하는 것에 대해 일정기간 동안 보장
4. Hilton 호텔 직원의 서비스는 품질이 높다.
- 고객을 대하는 서비스 제공자의 태도 및 자세
대가를 지불하지 않아도
주어지는 부수적인 것
중심적인 가치가 아닌 것.
_SLIDE_4_
1. 서비스 marketing
현대의 서비스
- 현대기업의 공급과잉 + 소비자의 패턴 변화, 욕구의 다양화
= 제품 판매와 같은 필수 불가결한 요소
서비스란 : 고객과 기업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일련의 활동
현대에서는 과거의 서비스와 달리!
서비스 지향성을 가진 기업이 future(미래)에 경쟁우위 확보 가능
서비스 지향성(Service Orientation) : 서비스를 기업의 경영철학으로 보는 견해
_SLIDE_5_
1. 서비스 marketing
서비스의 marketing 적 定義(정의)
= 서비스란 고객과 서비스 종업원의 상호관계로부터 발생하는 무형적 성격을 띠는 일련의 활동.
서비스 marketing 의 특징
상품의 성격을 지님
생산과정에 ‘고객’이 참여
사람도 상품의 일부분
품질통제의 어려움
서비스 재고화의 불가능
_SLIDE_6_
2. 서비스 산업
서비스 산업
- 1차 산업, 2차 산업의 발전을 기초로 한 서비스를 생산하는 3차 산…(drop)
설명






호주,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호주,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호주 서비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호주,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