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Internet(온 라인)마케팅의 6C 책략 Internet(온 라인)마케팅의 6C 책략 목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2:05
본문
Download :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hwp
누리망 (on-line )marketing 의 6C 전략(戰略)
목차
누리망 (on-line )marketing 의 6C 전략(戰略)
I. 커뮤니티 전략(戰略)
II.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III. 콘텐츠 전략(戰略)
IV. 커멀스 전략(戰略)
V. 커넥션 전략(戰略)
VI. 고객화 전략(戰略)
출처
누리망 (on-line )marketing 의 6C 전략(戰略)
누리망 marketing 은 포털(Portal)의 개념(槪念)에 근거한 6C 전략(戰略) 을 통해 고객확보 및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아
I. 커뮤니티 전략(戰略)
커뮤니티(community)란 네트워크를 매개로 상호작용을 하는 집단이며, 공동 관심사에 대해 상호간에 정보교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공동체이다. 특히 on-line 커뮤니티는 시간적 &…(drop)
Download :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hwp( 71 )
%EB%A7%88%EC%BC%80%ED%8C%85%EC%9D%98%206C%20%EC%A0%84%EB%9E%B5_hwp_01.gif)
%EB%A7%88%EC%BC%80%ED%8C%85%EC%9D%98%206C%20%EC%A0%84%EB%9E%B5_hwp_02.gif)
%EB%A7%88%EC%BC%80%ED%8C%85%EC%9D%98%206C%20%EC%A0%84%EB%9E%B5_hwp_03.gif)
%EB%A7%88%EC%BC%80%ED%8C%85%EC%9D%98%206C%20%EC%A0%84%EB%9E%B5_hwp_04.gif)
%EB%A7%88%EC%BC%80%ED%8C%85%EC%9D%98%206C%20%EC%A0%84%EB%9E%B5_hwp_05.gif)
Internet(온 라인)마케팅의 6C 책략 목차 Internet(온 라인)마케팅의 6C 책략 I. 커뮤니티 책략 II. 커뮤니케이션 책략 III. 콘텐츠 전..
방송통신/기타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목차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I. 커뮤니티 전략 II. 커뮤니케이션 전략 III. 콘텐츠 전.. ,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목차..기타방송통신 , 인터넷 온라인 마케팅 C 전략 인터넷 온라인 마케팅 C 전략 목차
Internet(온 라인)마케팅의 6C 책략 Internet(온 라인)마케팅의 6C 책략 목차..
설명
순서
인터넷,온라인,마케팅,C,전략,인터넷,온라인,마케팅,C,전략,목차,기타,방송통신
다. 특히 on-line 커뮤니티는 시간적 ․ 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으며 익명성과 평등성이 보장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아 누리망 상에서 다른 고객들과 제품에 관한 정보 및 경험을 공유할 수 있으며, 제품에 관련된 취미그룹을 형성, 유지할 수 있다아 따라서 on-line 커뮤니티는 기업과 고객 간의 관계뿐
누리망 (on-line )marketing 의 6C 전략(戰略)
목차
누리망 (on-line )marketing 의 6C 전략(戰略)
I. 커뮤니티 전략(戰略)
II.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III. 콘텐츠 전략(戰略)
IV. 커멀스 전략(戰略)
V. 커넥션 전략(戰略)
VI. 고객화 전략(戰略)
출처
누리망 (on-line )marketing 의 6C 전략(戰略)
누리망 marketing 은 포털(Portal)의 개념(槪念)에 근거한 6C 전략(戰略) 을 통해 고객확보 및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아
I. 커뮤니티 전략(戰略)
커뮤니티(community)란 네트워크를 매개로 상호작용을 하는 집단이며, 공동 관심사에 대해 상호간에 정보교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공동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