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마케팅 事例연구 PPT] 감성마케팅 定義(정의) 과 efficacy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事例分析(분석)및 향후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3:34
본문
Download : [감성마케팅 사례연구 PPT] 감성마케팅 개념과 효과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전망.pptx
_SLIDE_5_
2. 감성marketing 의 장단점
_SLIDE_6_
소비자 의사결정에 영향력
2.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 충성도를 강화
3. 독특한 정체성 형성
4. 감성바람이 유통업계에 활력소로 작용
:제품에 갖가지 이미지를 부여해 신세대들의 잠재구매력을 끌어낼 수 있기 때문
5. 후각 자극 - 향기 marketing
:자극 =` 무의식적 反應(반응) =` 매출 증대
(1) 장점(長點)
_SLIDE_7_
품질과 서비스 NO & Only 감성적인 호소! 매우 위험한 발상
굉장히 논리적이고 이성적인 작업이 요구
감성 중심의 시장 - marketing 전문가 - 이성적인 판단
소비자입장: “인간의 감성마저 상품화 시킨다” =` 반감
비용(무差別적 감성marketing )과 시간(고객의 구매)이 많이 필요
(2) 단점
_SLIDE_8_
3. 감성marketing 효능
_SLIDE_9_
자극을 통해 소비자들의 무의식적 反應(반응)을 이끌어 내고 이를 매출증대로 연결
소비자들의 생각과 이미지를 중시하는 감성을 자극하는 편이 좀…(skip)
다.
오감을 자극해 사람들에게 브랜드에 관한 호감을 갖게 하고, 더 나아가
브랜드와의 관계를 긴밀하게 만든다.[감성마케팅 사례연구 PPT] 감성마케팅 개념과 효과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전망 , [감성마케팅 사례연구 PPT] 감성마케팅 개념과 효과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감성마케팅 사례 PPT 감성마케팅 개념과 효과 감성마케팅 기업성공사례 향후전망
[감성마케팅 事例연구 PPT] 감성마케팅 定義(정의) 과 efficacy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事例分析(분석)및 향후전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감성마케팅 사례연구 PPT] 감성마케팅 개념과 효과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전망.pptx( 34 )
[감성마케팅 事例연구 PPT] 감성마케팅 定義(정의) 과 efficacy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事例分析(분석)및 향후전망
감성마케팅,사례,PPT,감성마케팅,개념과,효과,감성마케팅,기업성공사례,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5D%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0%9C%EB%85%90%EA%B3%BC%20%ED%9A%A8%EA%B3%BC%EB%B0%8F%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8%B0%EC%97%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EC%A0%84%EB%A7%9D_pptx_01.gif)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5D%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0%9C%EB%85%90%EA%B3%BC%20%ED%9A%A8%EA%B3%BC%EB%B0%8F%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8%B0%EC%97%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EC%A0%84%EB%A7%9D_pptx_02.gif)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5D%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0%9C%EB%85%90%EA%B3%BC%20%ED%9A%A8%EA%B3%BC%EB%B0%8F%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8%B0%EC%97%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EC%A0%84%EB%A7%9D_pptx_03.gif)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5D%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0%9C%EB%85%90%EA%B3%BC%20%ED%9A%A8%EA%B3%BC%EB%B0%8F%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8%B0%EC%97%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EC%A0%84%EB%A7%9D_pptx_04.gif)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5D%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0%9C%EB%85%90%EA%B3%BC%20%ED%9A%A8%EA%B3%BC%EB%B0%8F%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8%B0%EC%97%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EC%A0%84%EB%A7%9D_pptx_05.gif)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97%B0%EA%B5%AC%20PPT%5D%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0%9C%EB%85%90%EA%B3%BC%20%ED%9A%A8%EA%B3%BC%EB%B0%8F%2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20%EA%B8%B0%EC%97%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EC%A0%84%EB%A7%9D_pptx_06.gif)
순서
_SLIDE_1_
감성marketing
事例(사례)발표
_SLIDE_2_
1. 감성marketing 의 concept(개념)
2. 감성marketing 의 장단점
(1) 장점(長點)
(2) 단점
3. 감성marketing 효능
4. 감성marketing 의 key point(핵심)
5. 감성marketing 성공전술
6. 감성marketing 事例(사례)분석
(1) 스타벅스 事例(사례)
(2) 오리온 초코파이 事例(사례)
(3) 박카스 事例(사례)
(4) CGV 事例(사례)
(5) 경동보일러 事例(사례)
7. 감성marketing 향후展望
INDEX
_SLIDE_3_
1. 감성marketing 의 concept(개념)
_SLIDE_4_
후각 시각 청각 촉각 미각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 인간의 신체 감각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하도록 하는 감성 marketing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