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감성마케팅 事例연구 PPT] 감성마케팅 定義(정의) 과 efficacy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事例分析(분석)및 향후전망 > bitweb5 | bitweb.co.kr report

[감성마케팅 事例연구 PPT] 감성마케팅 定義(정의) 과 efficacy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事例分析(분석)및 향후전망 > bitweb5

본문 바로가기

bitwe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감성마케팅 事例연구 PPT] 감성마케팅 定義(정의) 과 efficacy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事例分析(분석)및 향후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3:34

본문




Download : [감성마케팅 사례연구 PPT] 감성마케팅 개념과 효과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전망.pptx






_SLIDE_5_
2. 감성marketing 의 장단점
_SLIDE_6_
소비자 의사결정에 영향력
2.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 충성도를 강화
3. 독특한 정체성 형성
4. 감성바람이 유통업계에 활력소로 작용
:제품에 갖가지 이미지를 부여해 신세대들의 잠재구매력을 끌어낼 수 있기 때문
5. 후각 자극 - 향기 marketing
:자극 =` 무의식적 反應(반응) =` 매출 증대
(1) 장점(長點)
_SLIDE_7_
품질과 서비스 NO & Only 감성적인 호소! 매우 위험한 발상
굉장히 논리적이고 이성적인 작업이 요구
감성 중심의 시장 - marketing 전문가 - 이성적인 판단
소비자입장: “인간의 감성마저 상품화 시킨다” =` 반감
비용(무差別적 감성marketing )과 시간(고객의 구매)이 많이 필요
(2) 단점
_SLIDE_8_
3. 감성marketing 효능
_SLIDE_9_
자극을 통해 소비자들의 무의식적 反應(반응)을 이끌어 내고 이를 매출증대로 연결

소비자들의 생각과 이미지를 중시하는 감성을 자극하는 편이 좀…(skip)

다.
오감을 자극해 사람들에게 브랜드에 관한 호감을 갖게 하고, 더 나아가
브랜드와의 관계를 긴밀하게 만든다.[감성마케팅 사례연구 PPT] 감성마케팅 개념과 효과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전망 , [감성마케팅 사례연구 PPT] 감성마케팅 개념과 효과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감성마케팅 사례 PPT 감성마케팅 개념과 효과 감성마케팅 기업성공사례 향후전망
[감성마케팅 事例연구 PPT] 감성마케팅 定義(정의) 과 efficacy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事例分析(분석)및 향후전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감성마케팅 사례연구 PPT] 감성마케팅 개념과 효과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전망.pptx( 34 )






[감성마케팅 事例연구 PPT] 감성마케팅 定義(정의) 과 efficacy및 감성마케팅 기업성공事例分析(분석)및 향후전망




감성마케팅,사례,PPT,감성마케팅,개념과,효과,감성마케팅,기업성공사례,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1.gif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2.gif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3.gif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4.gif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5.gif [감성마케팅%20사례연구%20PPT]%20감성마케팅%20개념과%20효과및%20감성마케팅%20기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전망_pptx_06.gif

순서
_SLIDE_1_
감성marketing

事例(사례)발표
_SLIDE_2_
1. 감성marketing 의 concept(개념)

2. 감성marketing 의 장단점
(1) 장점(長點)
(2) 단점

3. 감성marketing 효능

4. 감성marketing 의 key point(핵심)

5. 감성marketing 성공전술

6. 감성marketing 事例(사례)분석
(1) 스타벅스 事例(사례)
(2) 오리온 초코파이 事例(사례)
(3) 박카스 事例(사례)
(4) CGV 事例(사례)
(5) 경동보일러 事例(사례)

7. 감성marketing 향후展望
INDEX
_SLIDE_3_
1. 감성marketing 의 concept(개념)
_SLIDE_4_
후각 시각 청각 촉각 미각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 인간의 신체 감각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하도록 하는 감성 marketing 활동이다.
Total 12,7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