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오리온 ‘투유’ 마케팅 > bitweb5 | bitweb.co.kr report

오리온 ‘투유’ 마케팅 > bitweb5

본문 바로가기

bitwe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리온 ‘투유’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00:07

본문




Download : 오리온 `투유` 마케팅.pptx






레포트/경영경제
오리온 ‘투유’ 마케팅



오리온%20`투유`%20마케팅_pptx_01.gif 오리온%20`투유`%20마케팅_pptx_02.gif 오리온%20`투유`%20마케팅_pptx_03.gif 오리온%20`투유`%20마케팅_pptx_04.gif 오리온%20`투유`%20마케팅_pptx_05.gif 오리온%20`투유`%20마케팅_pptx_06.gif
오리온,투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오리온 ‘투유’ 마케팅




_SLIDE_1_
오리온 ‘투유’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2_
초콜릿은 왜 먹는가?
기분이 좋아지니까
오리온 ‘투유’ marketing 전략(strategy)
등산 할 때,
에너지 보충용
머리가 좋아지는 느낌
무슨 ‘데이’때만
먹는거 아냐?
사랑을
나누는 느낌?
단 게 먹고 싶을 때
SUGAR HIGH,
초콜릿 중독
시험 보기 전에
옆에 있으니까,
누가 줘서
공부하다가,
도서관에서
2
_SLIDE_3_
과자와 초콜릿의 차이
오리온 ‘투유’ marketing 전략(strategy)
과자를 먹는 이유?
‘포만감’
초콜릿을 먹는 이유?
‘포만감?’
초콜릿을 먹는 것은
‘음식’보다 ‘감정’과 관계가 깊다

3
_SLIDE_4_
그럼 초콜릿은 누가 먹는가?
오리온 ‘투유’ marketing 전략(strategy)
10~20대 여성이 많이 먹는다
그럼, 여성 이외에
다른 사람들은 안 먹나?
안 먹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사서
먹지 않는 것이다
먹는 사람 말고
사는 사람, 주는 사람에
초점을 맞추자
4
_SLIDE_5_
초콜릿 = 사랑?
오리온 ‘투유’ marketing 전략(strategy)
전 세계가 초콜릿을 사는
‘발렌타인 데이’가 있기에
모든 초콜릿은
‘사랑’과 연결되길 원한다
하지만 그것은
결국 초콜릿을
그 날만 팔겠다는 말과
크게 다르지 않다
초콜릿 = 사랑은
깨야 하는
‘고정관념’이다
5
_SLIDE_6_
투유는 ‘사랑의 노예’다
오리온 ‘투유’ marketing 전략(strategy)
“사랑을 전할 땐 투유!”
“투유의 감미로움을 전해주던
김민종, 장국영의 노래”
언제적 “장국영”의 투유인가
패키지에 ‘사랑해’란 문구까지
초콜릿 = 사랑
고정관념의 노예는
‘오리온 투유’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kcbk&logNo=14xxxxxxxxxxx


6
_SLIDE_7_
지금의 투유는 어떠한가?
오리온 ‘투유’ marketing 전략(strategy)
‘TO YOU = LOVE’가 되고 싶다
하지만, 이미 ‘CHOCOLETE…(省略)
오리온 ‘투유’ 마케팅 , 오리온 ‘투유’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투유 마케팅





Download : 오리온 `투유` 마케팅.pptx( 48 )



다.
Total 12,7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