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Levis 브랜드分析과 실패Cause 分析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分析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5:13
본문
Download : 리바이스 Levis 브랜드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Download : 리바이스 Levis 브랜드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30 )
순서
_SLIDE_1_
_SLIDE_2_
0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introduce
2. 리바이스 선정배경
3. 리바이스 최근부진이유
02. 본론
1. 리바이스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리바이스 STP 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리바이스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03. conclusion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strategy제안)
SNS marketing
광고 marketing
신진 디자이너 영입
`목차`
_SLIDE_3_
서론
Levi’s
_SLIDE_4_
기업introduce
서론
선정동기
실패요인
01 서론 리바이스 브랜드introduce
미국 샌프란시스코
‘리바이 스트라우스 & 컴퍼니’ 설립
1853년
1886년
리바이스 진 워싱턴박물관에 진열
청바지에 ‘501’ 사용
1964년
현재
세계 110여 개국에 진출
_SLIDE_5_
선정동기
실패요인
기업introduce
01 서론 리바이스 선정배경
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가
Why
_SLIDE_6_
실패요인
기업introduce
선정동기
01 서론 리바이스 최근부진이유
아웃소싱 협력사와의 올바른 e-비즈니스 관계 구축 실패
온-라인 사업운영을 위한 정책의 미확립
소비자를 고려하지 않은 구매프로세스 운영
디자인의 올드함과 새로운 패션 트렌드 제공의 실패
_SLIDE_7_
본론
Levi’s
_SLIDE_8_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02 본론 SWOT
강점
인지도와 신뢰도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discrimination화
리바이스만의 독특한 特性(특성)
전국적으로 확보된 유통망
S
strength
O
opportunity
기회
여성구매자들의 증가
온-라인시장의 성장…(省略)
리바이스,Levis,브랜드과,실패원인,리바이스,마케팅,SWOT,STP,P전략,리바이스,재도약위한,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리바이스 Levis 브랜드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 , 리바이스 Levis 브랜드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리바이스 Levis 브랜드과 실패원인 리바이스 마케팅 SWOT STP P전략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리바이스 Levis 브랜드分析과 실패Cause 分析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分析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report






리바이스 Levis 브랜드分析과 실패Cause 分析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分析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repor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