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分析 > bitweb5 | bitweb.co.kr report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分析 > bitweb5

본문 바로가기

bitwe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7:59

본문




Download :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분석.hwp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1.gif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2.gif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3.gif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4.gif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5.gif 오설록%20티하우스%20마케팅분석_hwp_06.gif



순서




설명

Download :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분석.hwp( 45 )


오설록티하우스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분석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I. 기업 설명(說明)
1. Key Success Factors: 差別(차별) 화 정책
2. 조직도

II. 환경 分析(분석)
1. SWOT分析(분석)
2. STP
3. 4P
4. 경쟁사 分析(분석)
5. 설문조사

III. marketing 전략(strategy)
녹차 marketing 의 도입전략(strategy) (도입기)
1. DB marketing
2.브랜드 marketing
성장기 전략(strategy) : 현시점의 기본 marketing (성장기= 경쟁기)
1.文化(culture) marketing
2.공간 marketing
3.기타전략(strategy)

IV. 한 페이지로 보는 오설록

V. 결론

1. 현재의 問題點 改善
2. 앞으로의 問題點 改善





<1> one-to-one marketing: 원투원 marketing
개별 고객의 성별, 나이, 소득 등 통계 정보 와 고객의 취미, 레저 등에 관한 정보 및 구매 패턴 을 데이터 베이스화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상품, 정보, 광고를 제공하는 것이 核心이다. 개인의 취향이 기업의 사업 방향으로 전환되는 원투 원 marketing 시대에 소비자 각자의 세미한 움직임은 늘상 관심의 대상이 되 고 있다 개개인의 요구에 맞추어 커피가 아닌 차를 통해 얻게 되는 정신과 마음의 평온으로 남보다 느리더라도 한 걸음 쉬어 가거나 어떻게 삶을 영위 할 것인지를 화두로 삼을 웰빙족에게 오설록은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다 아 울러 건강과 세련된 文化(culture) 및 취향을 선호하는 이에게 역시 녹차 전…(skip)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分析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分析자료(data)입니다.오설록티하우스 ,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요즘 기호 文化(culture) 를 따져보면 단순히 차 한잔 마시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Total 12,7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