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업 마케팅사례(instance)] 피자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0:03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피자마케팅전략.doc
고객을 우선시 하는 CRMmarketing 이 경쟁의 해법이라고 생각한다. 피자집의 경쟁조건은 당연 제품(producr) 바로 맛이다.
오늘날 많은 중소규모의 피자집들이 새로이 생기고 있따 이는 오늘날 파자등의 외식산업에 대한 소비가 얼마나 급증했는지 보여주는 것이다. 특히 고객을 기다리는 피자집이 아닌 고객을 찾는 피자집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특히 제대로 되지 않은 정보를 가지고 피자월드의 戰略을 벤치마킹하는 것은 절대 금물…(투비컨티뉴드 )
example(사례) 1. 피자월드의 marketing 戰略
순서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피자마케팅전략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피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피자마케팅전략
설명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피자마케팅전략.doc( 59 )
다. 이는 하루아침에 되는 것은 절대아니다. 철저한 고객관리를 통해 축척된 데이터베이스를 통하여 고객의 선호제품과 시간대를 파악하여 고객의 소비를 유도하는 戰略!. 이것이 해법인것이다. 하지만 맛만으로는 경쟁으로 살아남기가 힘들다고 생각한다.
[국내기업 마케팅사례(instance)] 피자마케팅책략
국내기업,마케팅사례,피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피자마케팅전략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4%BC%EC%9E%9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doc_01.gif)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피자마케팅전략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4%BC%EC%9E%9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doc_02.gif)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피자마케팅전략_doc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4%BC%EC%9E%9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doc_03.gif)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피자마케팅전략_doc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4%BC%EC%9E%9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doc_04.gif)
레포트/경영경제
[국내기업 마케팅사례(instance)] 피자마케팅책략
부족한 글이지만 올려드리오니 많은 도움이 되시길^^
피자marketing 戰略
피자월드는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하여 텔레marketing 을 적극활용하여 판매량을 더욱 활성화시켰다. 이는 다른 대형피자업체와 差別(차별) 화된 marketing 戰略으로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는 것이 절대 우선이다. 아래의 피자월드의 marketing 戰略은 소규모 피자전문점에 필요한 戰略이 아닌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