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 introduction와 分析,거시 environment分析 및 마케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1:28본문
Download : 엑스코 소개와 분석,거시 환경분석 및 마케팅분석.pptx
순서
엑스코 introduction와 分析,거시 environment分析 및 마케팅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엑스코 introduction와 分析,거시 environment分析 및 마케팅分析






Download : 엑스코 소개와 분석,거시 환경분석 및 마케팅분석.pptx( 60 )
설명
_SLIDE_1_
PROJECT
EX
CO
_SLIDE_2_
02
거시 環境分析(분석)
03
엑스코 分析(분석)
04
New EXCO Positioning
05
Promotion
INDEX
01
엑스코 紹介
_SLIDE_3_
엑스코紹介
01
_SLIDE_4_
엑스코 紹介
01
02
03
04
05
설립연도: 2000년 12월
소재지: 대구 북구 산격2동 1676
설립목적: 지역 전시회 및 박람회의 메카 육성,
지역 중소기업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
주요활동: 전시회박람회 개최, 중소기업지원센터 및
전문 쇼핑몰 운영
규모: 연 건축면적 8만 7294㎡, 지상 5층, 지하 4층
_SLIDE_5_
Target 分析(분석) & 거시環境分析(분석)
02
_SLIDE_6_
Target 分析(분석)
01
02
03
04
05
목표(goal) 고객층 : 20대 젊은 층과 30대 젊은 부부
주요 관심사 : 여행 , 데이트, 특별한 추억 남기기
20대 : 활동적이고 많은 경험 추구, “재미나고 흥미로운 일을 위해서라면 어디든 간다”
30대 : 20대보다 더 많은 구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20대와 같은 젊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나 현실적인 문제(육아, 아동 교육 program)에 부딪쳐 부부만의 여가 생활 쉽지 않음
_SLIDE_7_
거시環境分析(분석)
01
02
03
04
05
경제적 環境
오토캠…(생략(省略))
엑스코,소개와,거시,환경,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엑스코 소개와 분석,거시 환경분석 및 마케팅분석 , 엑스코 소개와 분석,거시 환경분석 및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엑스코 소개와 거시 환경 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