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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Claim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 대한 고찰,클레임,클레임대처방법,서비스클레임,Cla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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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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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우는 아이 달래기
How do I calm Crying Child

The way to take care of Dissatisfaction Consumer

-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Claim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 대한 고찰
_SLIDE_2_
Contents
1. Prologue
2. Background Theory
3. Concept
4. Study Model
5. Hypothesis
6. Study Outlook
_SLIDE_3_
1. Prologue
“우는 아이 달래기”

Based on CRM & e-CRM, u-CRM

관계 marketing 중 CRM의 한 부분으로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불평이나 불만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 를 의미함
_SLIDE_4_
1. Prologue
1회성 소비 -` 고객과의 지속적으로 상호적인 관계 유지 및 발전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한 기업들의 치열한 경쟁은 고객들의 충성도를 낮추는 원인(原因)

즉, 언제든 고객의 마음은 긍정으로도, 부정으로도 바뀔 수 있음

마케터의 입장에서 이러한 고객과의 관계를 改善(개선) 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어떠한 관리와 전술적인 선택이 바람직할 수 있을지 그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목적

_SLIDE_5_
2. Background Theory
기업의 발전과 전술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고객 관리가 중요함
_SLIDE_6_
2. Background Theory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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