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8:59
본문
Download : 보헤미안 랩소디.hwp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영화를 볼 계획은 없었지만 주변에서 꼭 보라고 권해서, 여자친구와 함께 MX관에서 개봉된 지 몇 주나 지나 관람했다.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담백한 수채화가 아니라 강렬한 유화 작품을 본 느낌이다. 패션은 음악과는 달리 스타일리쉬하지 않고 촌스럽다고 생각했다. 실제로 영화에 나오는 퀸의 명곡 20여곡의 감동은 좋은 스피커와 함께 할 때 배가됨을 절감했다. 개인적으로는 한 편의 영화가 아니라 한 편의 콘서트를 감상했다는 느낌이 더 강했다. 30년 전 활동했던 록그룹 퀸의 이야기가 전 세대를 아울러 뜨거운 reaction(반응)을 얻을지는 몰랐다. 굳이 MX관을 선택한 것은 음악 영화이다 보니 사운드가 중요하다는 생각 때문이었다.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整理) 했습니다.
정말 의외다.^^





레포트 > 기타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report!!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순서
오타가 없습니다.
다. 나는 퀸에 대상으로하여는 잘 모른다. 그 촌스러움이 세련된 음악과 대비돼 퀸의 음악을 더 빛나게 하는지도 모르겠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설명
보헤미안랩소디,보헤미안랩소디감상문,영화보헤미안랩소디,영화보헤미안랩소디감상문
Download : 보헤미안 랩소디.hwp( 73 )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다만, 프레디 머큐리의 노래는 이 영화 전에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 들은 적이 있따 30년이 무색할 정도로 세련되었다는 느낌이었다. 마치 퀸의 공연장에서 노래를 듣고 있다고 느낄 만큼 음악은 강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