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활성화- 그 새로움과 효능적인 비용감소및 판매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9:44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 활성화- 그 새로움과 효과적인 비용감소및 판매 마케팅 전략.ppt
- 보다 나은 고객과의 관계형성 : on-line 을 통한 상거래는 머천트들에게 고객들과의 인터랙티브하고 개별적인 관게를 형성시킨다.
- 보다 빠른고객욕구 만족 : 24시간 액세스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고객들은 언제나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단순 클릭만으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따
- 다양한 쇼핑정보및 정보의 제공: 웹은 텍스트, 이미지, 음향, 그리고, 비디오등을 HTML페이…(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전자상거래 활성화- 그 새로움과 효과적인 비용감소및 판매 마케팅 전략.ppt( 52 )
전자상거래활성화-그새로움과효과적인비용감소및판매마케팅전략 , 전자상거래 활성화- 그 새로움과 효과적인 비용감소및 판매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전자상거래 활성화- 그 새로움과 효능적인 비용감소및 판매 마케팅 전략(戰略)
설명
전자상거래활성화-그새로움과효능적인비용감소및판매마케팅전략(戰略)
1. 전자상거래의 효율성및 비용절감effect
비용절감1) 광고비절감 effect
비용절감2) 대리점 관리 유지비용
인테넷 이용인구는 얼마나 되는가
누리망 쇼핑구매순위
2. 문제인식을 통한 가설 설정
가설설정 세분화
누리망 구입시 선택의 기준
현재의 자동차 유통시장의 alteration(변화)
3. 가설 확인
누리망 소비자의 의사결정 모형
4. 시장 세분화
자동차 구입어디서
on-line 자동차시장의 특이성
누구에게(Target) 팔 것인가
Target 를 찾자
5. 소비자 analysis에 따른 활성화 방법
고 객 가 치 프 로 그 램
전자상거래의 단점
전자상거래의 단점보완방법
누리망 광고의 강점
고객에게 다가가는 방법
6. conclusion
7. 참고 문헌
전자상거래의 잇점
- 비용절감 : 특정유형의 점포를 가지고 판매를 해야하는 기존 비즈니스보다 현저하게 비용을 절감시킬수 있따
- 신속한 제품서비스 제공가능 : 누리망 상거래는 기존의 전통적인 상거래헹위보다 신속하게 고객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