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불변의 22법칙 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20:35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불변의 22법칙 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ppt
[마케팅] 마케팅 불변의 22법칙 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
설명
[마케팅] 마케팅 불변의 22법칙 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마케팅,불변,법칙,선도자의버칙,재원의법칙,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20마케팅%20불변의%2022법칙%20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20%EB%B6%88%EB%B3%80%EC%9D%98%2022%EB%B2%95%EC%B9%99%201%EC%84%A0%EB%8F%84%EC%9E%90%EC%9D%98%EB%B2%84%EC%B9%99-22%EC%9E%AC%EC%9B%90%EC%9D%98%EB%B2%95%EC%B9%99_ppt_01.gif)
![[마케팅]%20마케팅%20불변의%2022법칙%20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20%EB%B6%88%EB%B3%80%EC%9D%98%2022%EB%B2%95%EC%B9%99%201%EC%84%A0%EB%8F%84%EC%9E%90%EC%9D%98%EB%B2%84%EC%B9%99-22%EC%9E%AC%EC%9B%90%EC%9D%98%EB%B2%95%EC%B9%99_ppt_02.gif)
![[마케팅]%20마케팅%20불변의%2022법칙%20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20%EB%B6%88%EB%B3%80%EC%9D%98%2022%EB%B2%95%EC%B9%99%201%EC%84%A0%EB%8F%84%EC%9E%90%EC%9D%98%EB%B2%84%EC%B9%99-22%EC%9E%AC%EC%9B%90%EC%9D%98%EB%B2%95%EC%B9%99_ppt_03.gif)
![[마케팅]%20마케팅%20불변의%2022법칙%20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20%EB%B6%88%EB%B3%80%EC%9D%98%2022%EB%B2%95%EC%B9%99%201%EC%84%A0%EB%8F%84%EC%9E%90%EC%9D%98%EB%B2%84%EC%B9%99-22%EC%9E%AC%EC%9B%90%EC%9D%98%EB%B2%95%EC%B9%99_ppt_04.gif)
![[마케팅]%20마케팅%20불변의%2022법칙%20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20%EB%B6%88%EB%B3%80%EC%9D%98%2022%EB%B2%95%EC%B9%99%201%EC%84%A0%EB%8F%84%EC%9E%90%EC%9D%98%EB%B2%84%EC%B9%99-22%EC%9E%AC%EC%9B%90%EC%9D%98%EB%B2%95%EC%B9%99_ppt_05.gif)
![[마케팅]%20마케팅%20불변의%2022법칙%20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B%A7%88%EC%BC%80%ED%8C%85%20%EB%B6%88%EB%B3%80%EC%9D%98%2022%EB%B2%95%EC%B9%99%201%EC%84%A0%EB%8F%84%EC%9E%90%EC%9D%98%EB%B2%84%EC%B9%99-22%EC%9E%AC%EC%9B%90%EC%9D%98%EB%B2%95%EC%B9%99_ppt_06.gif)
순서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불변의 22법칙 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ppt( 94 )
*
marketing 불변의 22법칙
2006-4-25
Creworld
*
<정리(整理) 자 註>
시대가 바뀌어도 절대 불변의 marketing 법칙은 없을 것이다.
* 어떤 영역에서 선도적 브랜드는 거의 대부
분의 고객 기억 속에 맨 처음 자리잡은
브랜드가 대부분.
ⓐ Rent Car업체 : Hertz
ⓑ 컴퓨터 : IBM
ⓒ 콜라 : 코카콜라
2006-4-25
Creworld
*
1. 선도자의 법칙
내 용
사 례
* 맨 처음 나온 것이 모두 성공하는 것
은 아닐것이다.
역시 각 국가 內에 존재하는 시장 역시 살아 있는 생명체 이기 때문에~
본 내용 에서는 미국의 instance(사례)를 중심으로 intro 하고 있다아
한국의 상황에 맞는 instance(사례)는 “한국형 marketing 불변 33법칙”을 참고 바람.
2006-4-25
Creworld
*
선도자의 법칙(The Law of Leadership)
더 좋은 것 보다는 맨 처음 것이 낫다. !
: 중요한 것은 Timing 이다.
왜냐하면 시장은 태어나서,성장하고,사라지는(사망) 생명체와 같기 때문에~
marketing 법칙하면 흔히 4P’s를 생각 했으나 벌써 이전부터 marketing 4C,4E
理論(이론)이 등장하는 등 strategy 관점에도 차이가 발생.
국가마다 고유한 文化가 있듯이 각 나라마다 서로 특이한 marketing 법칙 또한
있을 것이다.
내 용
사 례
선도자의 법칙 : 최초로 뛰어들 수 있는 것을 만드는 것.
1. 최초로 대서양을 단독 비행한 Pilot은?
: 많은 사람이 기억한다.
1. 미국 최초의 전국지(全國誌)
: USA Today
2. …(skip)
[마케팅] 마케팅 불변의 22법칙 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 , [마케팅] 마케팅 불변의 22법칙 1선도자의버칙-22재원의법칙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불변 법칙 선도자의버칙 재원의법칙
다. (Bert Hinkler)
잠재고객의 기억을 지배하는 브랜드는?
: 가장 좋은 브랜드가 아니라 맨 먼저
나온 브랜드 이다.
(Charles Lindbergh)
2. 두 번째로 대서양을 단독 비행한 Pilot은?
: 거의 아는 사람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