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허브戰略,航空(항공) 노선망,비즈니스 여객,航空(항공) 사 유치,航空(항공) 사 유치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2:22본문
Download : 인천국제공항,허브전략,항공 노선망,비즈니스 여객,항공사 유치,항공사 유치 마케팅.pptx
인천국제공항,허브전략,항공,노선망,비즈니스,여객,항공사,유치,항공사,유치,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인천국제공항,허브戰略,航空(항공) 노선망,비즈니스 여객,航空(항공) 사 유치,航空(항공) 사 유치 marketing
인천국제공항,허브전략,항공 노선망,비즈니스 여객,항공사 유치,항공사 유치 마케팅 , 인천국제공항,허브전략,항공 노선망,비즈니스 여객,항공사 유치,항공사 유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인천국제공항 허브전략 항공 노선망 비즈니스 여객 항공사 유치 항공사 유치 마케팅
Download : 인천국제공항,허브전략,항공 노선망,비즈니스 여객,항공사 유치,항공사 유치 마케팅.pptx( 18 )
_SLIDE_1_
인천국제공항 고객 만족도 제고 및 고객 유치 중심으로
_SLIDE_2_
Ⅰ기업intro
Ⅱ
1. 3C
2. SWOT
1) SWOT과 핵심역량, 경쟁적우위
2) 기업책략
3. 4P
4. CS만족
5. 고객유치
환승객 유치와 공항시설
항공사 유치
Ⅲ
drawback(걸점)과 improvement대안
INDEX
_SLIDE_3_
Ⅰ기업intro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공항패러다임을
실현하여 최고의 감동과 가치를 제공
사명
Safety & Convenience, Excellence,
Value Creation, Integrity, Sustainabillity
핵심가치
비전
세계 공항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공항전문 기업
책략목표(goal)
WLU 80백만
ASQ 1위
EBITDA 1.3조원
항공보안
사고 ZERO
KoBEX AAA
_SLIDE_
_SLIDE_1_
인천국제공항 고객 만족도 제고 및 고객 유치 중심으로
_SLIDE_2_
Ⅰ기업intro
Ⅱ
1. 3C
2. SWOT
1) SWOT과 핵심역량, 경쟁적우위
2) 기업책략
3. 4P
4. CS만족
5. 고객유치
환승객 유치와 공항시설
항공사 유치
Ⅲ
drawback(걸점)과 improvement대안
INDEX
_SLIDE_3_
Ⅰ기업intro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공항패러다임을
실현하여 최고의 감동과 가치를 제공
사명
Safety & Convenience, Excellence,
Value Creation, Int…(투비컨티뉴드 )
설명
인천국제공항,허브戰略,航空(항공) 노선망,비즈니스 여객,航空(항공) 사 유치,航空(항공) 사 유치 market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