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경영戰略,삼성전자,삼성전자intro ,포지셔닝,삼성전자의제조경쟁,크로스 라이센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9:54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의경영전략,삼성전자,삼성전자소개,포지셔닝,삼성전자의제조경쟁,크로스 라이센싱.pptx
_SLIDE_1_
삼성 전자의
경영책략
_SLIDE_2_
01. 삼성전자 紹介 & 포지셔닝, 목표(goal)
02. 核心역량, 경쟁우위
03. 差別(차별) 화책략
04. 시사점 & 대응대책
Contents 목차
삼성 전자의
경영책략
_SLIDE_3_
삼성전자紹介 & 포지셔닝, 목표(goal)
1
FIRST
삼성전자 紹介
대한민국에 본사를 둔 전자제품을 생산하는 다국적기업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자기업이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기업
주 업종 : 제조업 - 전자.전기.통신기기 / 반도체.디스플레이 / 컴퓨터.하드웨어
매출액 : 약 228조원
사업 연…(省略)






삼성전자의경영戰略,삼성전자,삼성전자intro ,포지셔닝,삼성전자의제조경쟁,크로스 라이센싱
삼성전자의경영전략,삼성전자,삼성전자소개,포지셔닝,삼성전자의제조경쟁,크로스,라이센싱,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의경영戰略,삼성전자,삼성전자intro ,포지셔닝,삼성전자의제조경쟁,크로스 라이센싱
Download : 삼성전자의경영전략,삼성전자,삼성전자소개,포지셔닝,삼성전자의제조경쟁,크로스 라이센싱.pptx( 75 )
순서
삼성전자의경영전략,삼성전자,삼성전자소개,포지셔닝,삼성전자의제조경쟁,크로스 라이센싱 , 삼성전자의경영전략,삼성전자,삼성전자소개,포지셔닝,삼성전자의제조경쟁,크로스 라이센싱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의경영전략 삼성전자 삼성전자소개 포지셔닝 삼성전자의제조경쟁 크로스 라이센싱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