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call 마케팅 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1:13
본문
Download : Anycall 마케팅 사례분석.ppt
.report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순서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Anycall 마케팅 사례分析
Download : Anycall 마케팅 사례분석.ppt( 76 )
여러자료를 참고로 정리해봤습니다.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마케팅분석]삼성애니콜anycall마케팅사례분석 , Anycall 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마케팅分析]삼성애니콜anycall마케팅사례分析
,경영경제,레포트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서론
기업introduce
기업선정 이유
본론
해외시장에서의 성공example(사례)
2. 두 시장 비교
conclusion(결론)
- 향후 처리해야할문제 및 展望(전망)
1. 삼성전자 기업introduce
4대 전술 사업 : Home, Mobile, Office 네트워크 및 point부품
-> discrimination화 된 역량과 부문간 시너지를 극대화 하는 전술을 통해 이들 4대 산업을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력 있는 point사업으로 키우고 있음.
글로벌 스탠다드 구축
-> point 기술의 개발, 세계 표준 확보, 선진 일류 업체와의 제휴 확대
사업단위별 Simple, Speed, 자율, 책임 경영체제를 강화
2. Anycall 선정이유
차세대 휴대폰 시장선점 -> 무선단말기업계 세계 1위를 목표(目標)
브라질, 홍콩, 베네수엘라, 싱가포르, 방글라데시, 이스라엘 등
6개국에서 시장점(長點)유율 1위를 기록
세계 시장점(長點)유율 3위, 매출액 2위, 영업 이익률 1위를 차지
2004년 전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에서 삼성전자는 1백26억 달러를
기록해 세계 21위를 차지
“노키아-모토롤라-삼성” 이라는 新 빅3 체계를 이룸…(생략(省略))
여러자료(data)를 참고로 정리(arrangement)해봤습니다..레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