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고객지향적marketing ,고객marketing ,서비스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itweb6 | bitweb.co.kr report

고객지향적marketing ,고객marketing ,서비스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itweb6

본문 바로가기

bitweb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지향적marketing ,고객marketing ,서비스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9:09

본문




Download :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05년 던킨은 조사를 통해 스타벅스와 던킨 고객의 특징을
요약
_SLIDE_…(skip)

①지역마케팅

②개인 마케팅




Download :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7 )



다.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고객지향적마케팅 고객마케팅 서비스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고객지향적marketing ,고객marketing ,서비스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고객지향적marketing ,고객marketing ,서비스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고객지향적 마케팅 전략(戰略)
: 표적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_SLIDE_2_
목 차
시장 세분화
소비자시장의 세분화
산업시장의 세분화
국제시장의 세분화
效果(효과)적인 시장 세분화를 위한 조건
표적시장의 선정
세분시장의 평가
표적시장의 선정
사회적으로 바람직한 표적시장 마케팅
差別화와 포지셔닝
포지셔닝 맵
差別화 전략(戰略) 과 포지셔닝 전략(戰略) 의 선택
선택된 포지션을 커뮤니케이션하고 실제로 전달하기
_SLIDE_3_
고객지향적 마케팅 전략(戰略) :표적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던킨도너츠 (Dunkin Donuts)의 example(사례)
-1950년 매사추세츠의 퀸즈에서 첫 번째 개점 후 가맹점화하기 처음 하며 빠르게 성장.
-스타벅스와 고급 커피매장이 급성장 하면서 경쟁이 격화 됨.
-회사가 도넛을 12개 단위로 파는 전략(戰略) 을 고수하면서 매출은 감소하기 처음 함.
-1990년대 중반,던킨은 도넛에서 커피로 운영의 초점을 바꾸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