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농구리그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6:07
본문
Download : 대학농구리그 마케팅 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대학농구리그 마케팅 분석 , 대학농구리그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학농구리그 마케팅
대학농구리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CONTENTS
01
About 대학농구리그
02
SWOT
04
4P + 3P
03
STP
4P
3P
_SLIDE_2_
01
대학농구리그
_SLIDE_3_
1983
2010
1997
농구대잔치
개최
대학농구리그의 history(역사)
2013
프로농구 출범
추억의
대학농구리그
개최
2013
대학농구리그
개막
_SLIDE_4_
[
12개 팀이 1학기, 2학기에 걸쳐
2번씩 경기진행
연맹전
종별선수권
농구대잔치
대학농구리그의 경기진행방식
_SLIDE_5_
02
SWOT
_SLIDE_6_
대학농구리그의 SWOT
공익성의 이미지
경기의 접근성 우수
무료 관람으로 인한 대학생의 수요 증진
이벤트참여 유도 용이
학교 홍보나 이미지 改善(개선)
모교 연예인관련 Promotion
취약한 경기 관련 시스템
리그 제 운영관련 재정 부족
낮은 인지도
...
_SLIDE_1_
CONTENTS
01
About 대학농구리그
02
SWOT
04
4P + 3P
03
STP
4P
3P
_SLIDE_2_
01
대학농구리그
_SLIDE_3_
1983
2xxx
1997
농구대잔치
개최
대학농구리그의 history(역사)
2013
프로농구 출범
추억의
대학농구리그
개최
2013
대학농구리그
개막
_SLIDE_4_
[
12개 팀이 1학기, 2학기에 걸쳐
2번씩 경기진행
연맹전
종별선수권
농구대잔치
대학농구리그의 경기진행방식
_SLIDE_5_
02
SWOT
_SLIDE_6_
대학농구리그의 SWOT
공익성의 이미지
경기의 접근성 우수
무료 관람으로 인한 대학생의 수요 증진
이벤트참여 유도 용이
학교 홍보나 이미지 改善(개선)
모교 연예인관련 Promotion
취약한 경기 관련 시스템
리그 제 운영관련 재정 부족
낮은 인지도
방송권 확보의 어려움
기업 스폰서에 대한 잠재적 어려움
신생 리그의 한계
학생들의 리그 방식에 대한 관심
학생들의 학교에 대한 소속감
미국 대학농구 NCAA, 주한미군부대에서 개최
초, 중, 고 주말 리그 확대시행
드라마의 흥행으로 농구대잔치에 대한 관심 집중
그들만의 리그라는 부정적인 인식
프로스포츠로의 관심 집중
복고에 대한 관심이 일시적일 수 있을 가능성
미국 대학농구리그에 비해 떨어지는 경기력
_SLIDE_7_
03
STP
_SLIDE_8_
학력과 연령에 중점을 둔 기준으로 세분화
10대 youth
20대 농구팀을 가지고 있는 대학교의 학생
20대 농구팀을 가지고 있지 않은 대학교의 학생
20대 대학교에 다니지 않는 성인
30대 직장인
40대 자식을 둔 부모
5~60대 장, 노년층
대학농구리그의 STP
_SLIDE_9_
학력과 연령에 중점을 둔 기준으로 세분화
10대 youth
20대 …(투비컨티뉴드 )
대학농구리그 마케팅 分析(분석)






설명
순서
대학농구리그 마케팅 分析(분석)
Download : 대학농구리그 마케팅 분석.pptx( 6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