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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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5 0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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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년에 ‘뷰티넷’ 이라는 인터넷(Internet) 사이트가 개설되면서 이를 통해 미샤의 온 라인 테스트 및 판매가 처음 되어 유통과정을 줄이고 고객과 기업 간, 고객과 고객 간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원활한 정보교환으로 여성회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생산되는 저가격 고품질의 철저한 프로슈머 브랜드이다. 2002년 4월 서울 이대 앞의 전문 직영 매장을 처음 으로 온 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였다.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화장품 글로벌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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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戰略)
- ‘미샤’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
`Contents`
Ⅰ. 기업 intro 1
1. 기업 개요 1
2. 사업 상황 1
Ⅱ. marketing environment(환경) 분석 2
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상황 2
2. 세계화장품시장 상황 3
3. 주요 경쟁사 분석 4
Ⅲ. 미샤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6
1. STP 분석 6
2. 4P 분석 8
3. SWOT 분석 13
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16
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16
2. 태국 남성을 대상으로 한 ‘남성화장품시장’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18
3. 미샤의 브라질 시장 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23
4. 미샤의 이집트 시장 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27
Ⅴ. 結論(결론) 31
Ⅵ. Reference List 32
Ⅰ. 기업 intro
...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戰略)
- ‘미샤’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
`Contents`
Ⅰ. 기업 intro 1
1. 기업 개요 1
2. 사업 상황 1
Ⅱ. marketing environment(환경) 분석 2
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상황 2
2. 세계화장품시장 상황 3
3. 주요 경쟁사 분석 4
Ⅲ. 미샤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6
1. STP 분석 6
2. 4P 분석 8
3. SWOT 분석 13
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16
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16
2. 태국 남성을 대상으로 한 ‘남성화장품시장’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18
3. 미샤의 브라질 시장 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23
4. 미샤의 이집트 시장 진출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27
Ⅴ. 結論(결론) 31
Ⅵ. Reference List 32
Ⅰ. 기업 intro
1. 기업개요
MISSHA(미샤)는 Able C&C기업의 브랜드로써, 화장품의 가치를 포장이나 광고가 아닌 내용물에 있다는 것에서 출발하여 화장품은 고가격이고 감성에 호소해야한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여성의 생필품으로써 고객의 이익에 부합되어야한다는 사명감으로 기획되었다. 2004년 3월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처음 하였으며, 현재 미국, 중국(中國), 日本(일본), 호주, 싱가폴, 홍콩, 대만, 멕시코, 몽골, 베트남, 유럽지역으로 해외법인과 해외매장의 형태로 활발한 해외진출을 추진…(생략(省略))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