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런칭,브랜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20:33
본문
Download : 브랜드런칭,브랜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성장 일변도의 강박관념은 전술에 해가 된다된다.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런칭,브랜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브랜드런칭,브랜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Download : 브랜드런칭,브랜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49 )
설명
브랜드런칭,브랜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브랜드런칭,브랜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런칭 브랜드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브랜드런칭,브랜드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Team INNOVATION
New Paradigm of BRAND
The Start of Presentation
May 19, 2010
브랜드 묵시록, 런칭
The Apocalypse of Brand : Launching
_SLIDE_2_
2010 Brand Marketing
Contents
Point 1. 런칭이 브랜딩이다 l Launching is Branding
Point 2. 질문에 답이 있다 l There is a Answer in Question
The Contents of Presentation
_SLIDE_3_
시사점_ 런칭이란 어떤 브랜드가 될 것인가 하는 문제와 브랜드DNA의 조합에 관한 문제
The Apocalypse of Brand : Launching
Brand Launching
호랑이 vs 고양이
_SLIDE_4_
The Apocalypse of Brand : Launchin...
_SLIDE_1_
Team INNOVATION
New Paradigm of BRAND
The Start of Presentation
May 19, 2xxx
브랜드 묵시록, 런칭
The Apocalypse of Brand : Launching
_SLIDE_2_
2xxx Brand Marketing
Contents
Point 1. 런칭이 브랜딩이다 l Launching is Branding
Point 2. 질문에 답이 있다 l There is a Answer in Question
The Contents of Presentation
_SLIDE_3_
시사점_ 런칭이란 어떤 브랜드가 될 것인가 하는 문제와 브랜드DNA의 조합에 관한 문제
The Apocalypse of Brand : Launching
Brand Launching
호랑이 vs 고양이
_SLIDE_4_
The Apocalypse of Brand : Launching
ㅣ THE BODY SHOP ㅣ MMMG ㅣ CONVERSE ㅣ SKY 72 ㅣPULMUONE ㅣ
Brand Launching
ㅣ 런칭의 본질을 파악하고 있는 브랜드들
事例
시사점_ 브랜드 런칭의 이해를 위해 기업事例를 바탕으로 설명(說明)
_SLIDE_5_
The Apocalypse of Brand : Launching
Brand Launching
나, 마이클 포터
브랜드의 운명과 DNA
“성장 위주의 전술은 차별성을 모호하게
만들고, 절충을 조장하고, 적합성을 줄이며,
궁극적으로 경쟁 우위를 침식한다. (수익성을 위한 성장 전술을 위한) 한 가지 방법은 경쟁자가 독자적으로 느낄 정도의 제품 特性(특성)이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현재의 활동
시스템을 극대화하는 전술을 확장하는 것이다”
- 경쟁론 -
_SLIDE_6_
The Apocalypse of Brand : Launching
Br…(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