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기업分析및 marketing 책략제안 PPT (발표 스피치대본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1:33
본문
Download : 교촌치킨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 PPT (발표 스피치대본포함).ppt
발표 순서
기 업 개 요`교촌치킨`
치킨업계 현상황
교촌치킨 SWOTanalysis
SWOT analysis통한 마케팅 대안
마케팅 전략(strategy)제안
기 업 개 요 `교촌치킨`
19971호점 개설
20031000호점 돌파
2009올해의 브랜드상
7년 연속수상
교촌의 의미
교촌은 향교가 있는 시골이라는 뜻
교촌의 3대 선언
치킨의 고급화, 차별화, 전文化(문화)
치킨업계 현상황
상황 1
상황 2
상반기 매출액이 전년대비 비슷한 수치
스타마케팅이 붐을 이룸
웰빙 열풍으로 구운 치킨이 대세를 탐
브랜드
매출액(억원)
점포수
2010상반기
2011상반기
2010상반기
2011상반기
BBQ
1880
2110
1850
1850
교촌치킨
420
450
1009
1002
굽네치킨
130
321
393
632
교촌치킨 SWOTanalysis
고급치킨이라는 이미지
먹기 편한 사이즈
Made to order
브랜드 인지도가 높음
기...
발표 순서
기 업 개 요`교촌치킨`
치킨업계 현상황
교촌치킨 SWOTanalysis
SWOT analysis통한 마케팅 대안
마케팅 전략(strategy)제안
기 업 개 요 `교촌치킨`
19971호점 개설
20031000호점 돌파
2009올해의 브랜드상
7년 연속수상
교촌의 의미
교촌은 향교가 있는 시골이라는 뜻
교촌의 3대 선언
치킨의 고급화, 차별화, 전文化(문화)
치킨업계 현상황
상황 1
상황 2
상반기 매출액이 전년대비 비슷한 수치
스타마케팅이 붐을 이룸
웰빙 열풍으로 구운 치킨이 대세를 탐
브랜드
매출액(억원)
점포수
2xxx상반기
2xxx상반기
2xxx상반기
2xxx상반기
BBQ
1880
2110
1850
1850
교촌치킨
420
450
1009
1002
굽네치킨
130
321
393
632
교촌치킨 SWOTanalysis
고급치킨이라는 이미지
먹기 편한 사이즈
Made to order
브랜드 인지도가 높음
기업이 비교적 탄탄함
대체재가 많음
타 업체에 비해 비싼 가격
배송시간이 길고 양이 적음
사이드 메뉴 없음, 오직 치킨
배달음식이 더럽다는 편견
대표번호서비스의 부재
해외사업 확장
닭고기 선호
큰 운동경기가 있을 때
주문량 상승
인터넷(Internet)의 발달
경기불황 외식비 감소
‘웰빙’으로 튀김음식 수요
감소
AI발생시 판매량 감소
곡물값 상승시 원가 상승
홍보 규제기준 강화
SWOT analysis통한 마케팅 대안
고급화와 차별화로 해외시장 적극 공략
운동경기 스폰으로 광고
PPL(드라마 후원 간접광고)
부분적 24시 영업
교촌 식의 구운 치킨 개발
토핑 서비스 실시
인터넷(Internet) 예약주문 서비스
실시
대표 번호 서비스 실시
원가절감을 위한 혁신
홍보 방…(생략(省略))
교촌치킨 기업分析및 marketing 책략제안 PPT (발표 스피치대본포함)
설명
교촌치킨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 PPT (발표 스피치대본포함) , 교촌치킨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 PPT (발표 스피치대본포함)경영경제레포트 , 교촌치킨 기업 마케팅전략제안 PPT 발표 스피치대본포함
교촌치킨 기업分析및 marketing 책략제안 PPT (발표 스피치대본포함)
교촌치킨,기업,마케팅전략제안,PPT,발표,스피치대본포함,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Download : 교촌치킨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 PPT (발표 스피치대본포함).ppt( 8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