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전략(戰略) 수립,Shaping성공example(사례) 와실패example(사례) ,Sha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2:30
본문
Download :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pptx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전략(戰略) 수립,Shaping성공example(사례) 와실패example(사례) ,Shaping마케팅전략(戰略)
순서
Shaping,이용한,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pptx( 25 )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전략(戰略) 수립,Shaping성공example(사례) 와실패example(사례) ,Shaping마케팅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haping을 이용한 marketing 전술 수립
_SLIDE_2_
목차
Shaping 이란
우리가 생각하는 Shaping의 조건
기업들이 Shaping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가
Shaping의 성공事例
Shaping의 실패事例
성공事例의 공통점과 실패事例의 공통점
Shaping이 성공/실패하는 이유
Shaping이 성공했다고 보는 조건
Shaping을 사용하지 않는 예와 그 이유
Shaping을 이용한
새로운 marketing 전술
11. 참고한 문헌
_SLIDE_3_
1.Shaping이란
Shaping의 定義(정이)
Shaping은 소비자로부터 기대한 행동을 이끌어 내기 위해 선 보상을 제공하는 것-Loss Leader
Shaping의 대상
생산자
상품회전율 High
매출에 대한 이윤 폭 Low
소비자
신뢰 가능한 브랜드
저 관여도 상품 (위험지각도 Low)
_SL...
_SLIDE_1_
Shaping을 이용한 marketing 전술 수립
_SLIDE_2_
목차
Shaping 이란
우리가 생각하는 Shaping의 조건
기업들이 Shaping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가
Shaping의 성공事例
Shaping의 실패事例
성공事例의 공통점과 실패事例의 공통점
Shaping이 성공/실패하는 이유
Shaping이 성공했다고 보는 조건
Shaping을 사용하지 않는 예와 그 이유
Shaping을 이용한
새로운 marketing 전술
11. 참고한 문헌
_SLIDE_3_
1.Shaping이란
Shaping의 定義(정이)
Shaping은 소비자로부터 기대한 행동을 이끌어 내기 위해 선 보상을 제공하는 것-Loss Leader
Shaping의 대상
생산자
상품회전율 High
매출에 대한 이윤 폭 Low
소비자
신뢰 가능한 브랜드
저 관여도 상품 (위험지각도 Low)
_SLIDE_4_
2. 우리가 생각하는 Shaping의 조건
Shaping은 선 보상이 point
선 보상 소비자가 구매이전에 제품,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받은 보상
ex-화장품 가게 방문만 해도 샘플증정
소비자들이 보상으로 인식했는가
_SLIDE_5_
3.기업들이 Shaping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가
진입장벽 낮추기
구매 장벽이 높은 상품을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 유인
긍정적 이미지 형성하기
ex-무료 증정
_SLIDE_6_
4. Shaping의 성공事例
(1) 무료체험 크리스피 크림 도넛
성공요인
매장 내에서 시식체험
도넛조각이 아니라
도넛 하나자체 제공
_SLIDE_7_
4. Shaping의 성공事例
(1) 무료체험 on-line 무료 수강체험 웅진굿쌤
[이벤트] 무료체험존
3일간 맘껏 즐겨라…(To be continued )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 ,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Shaping 이용한 마케팅전략수립 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 Shaping마케팅전략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