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나이키,GA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3:14
본문
Download : 재무회계,나이키,GA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Download : 재무회계,나이키,GA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재무회계,나이키,GA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재무회계,나이키,GA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재무회계,나이키,GA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재무회계,나이키,GA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재무회계 나이키 GAP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재무회계,나이키,GA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NIKE vs GAP
E vs GAP
1. 재무상태표
비교형 재무상태표
공통형 재무상태표
2. 손익계산서
비교형 재무상태표
공통형 재무상태표
3. 추세分析(분석)
매출액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 2008년부터 빠른 속도로 증가
2009년 매출액은 증가하였으나, 당기 순이익은 완만하게 증가
이유 : 2009년 매출 총이익이나 판매비와 관리비는 전년과 비슷하나 구조조정비용와 영업권감액, 무형 및 기타자산감액 이자비용과 기타비용의 증가로 인해 당기 순이익의 감소가 나타나 전년대비 당기 순이익 비율이 저조함.
4. 수익성비율
1) 매출액이익률
2) 주당순이익
3) 총자산이익률
4) 자기자본이익률
5. 자산회전율 (2009)
매출채권회전율 = 매출액
average(평균)매출채권
= $19,176
...
NIKE vs GAP
E vs GAP
1. 재무상태표
비교형 재무상태표
공통형 재무상태표
2. 손익계산서
비교형 재무상태표
공통형 재무상태표
3. 추세分析(분석)
매출액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 2008년부터 빠른 속도로 증가
2009년 매출액은 증가하였으나, 당기 순이익은 완만하게 증가
이유 : 2009년 매출 총이익이나 판매비와 관리비는 전년과 비슷하나 구조조정비용와 영업권감액, 무형 및 기타자산감액 이자비용과 기타비용의 증가로 인해 당기 순이익의 감소가 나타나 전년대비 당기 순이익 비율이 저조함.
4. 수익성비율
1) 매출액이익률
2) 주당순이익
3) 총자산이익률
4) 자기자본이익률
5. 자산회전율 (2009)
매출채권회전율 = 매출액
average(평균)매출채권
= $19,176
($ 2,883.9+2,795.3) = 3.4(회)
매출채권average(평균)회수기간 = 365일
매출채권회전율
= 365일 = 107.4일
= 3.4(회)
5. 자산회전율 (2009)
재고자산회전율 = 매출원가
average(평균)재고자산
= $10,571.7
($2,357+ $2,438.4)/2 = 4.4회
재고자산average(평균)회전기간 = 365일
재고자산회전율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