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캠페인 브랜드 마케팅 책략 제안 > bitweb7 | bitweb.co.kr report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캠페인 브랜드 마케팅 책략 제안 > bitweb7

본문 바로가기

bitweb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캠페인 브랜드 마케팅 책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6:03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캠페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 제안.hwp







순서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캠페인 브랜드 마케팅 책략 제안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캠페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 제안 ,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캠페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캠페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 제안

Download :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캠페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 제안.hwp( 56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Live,Brilliant,캠페인,브랜드,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20Live%20Brilliant%20캠페인%20브랜드%20마케팅%20전략%20제안_hwp_01.gif 현대자동차%20Live%20Brilliant%20캠페인%20브랜드%20마케팅%20전략%20제안_hwp_02.gif 현대자동차%20Live%20Brilliant%20캠페인%20브랜드%20마케팅%20전략%20제안_hwp_03.gif 현대자동차%20Live%20Brilliant%20캠페인%20브랜드%20마케팅%20전략%20제안_hwp_04.gif 현대자동차%20Live%20Brilliant%20캠페인%20브랜드%20마케팅%20전략%20제안_hwp_05.gif 현대자동차%20Live%20Brilliant%20캠페인%20브랜드%20마케팅%20전략%20제안_hwp_06.gif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캠페인 브랜드 마케팅 책략 제안


설명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캠페인
브랜드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 목 차 -
1. STP/SWOT分析(분석)을 통한 과거의 현대자동차 브랜드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분석)...............................................................1

2. 문제가되는점 제시................................................................................7

3. 解法(해법) 및 3차 캠페인 전략(strategy) 방향제시...........................9

4. TV 광고 제안...........................................................................11

5. BTL 광고제안...........................................................................13

1. STP 分析(분석)
1) Segmentation
현대자동차의 현재 주요차종을 중심으로 시장을 총 4개의 segments로 분류해보면 다음과 같다. 이전에는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점을 내세워 중산층을 공략했지만, 기술발전과 더불어 국내외 자동차 시장에서 자리를 잡아감에 따라 고급화 전략(strategy)을 택했다. 시장 세분화 기준으로는 인구통계변수(나이, 소득), 사회심리변수(Lifestyle), 제품행동변수(추구편익-연비)가 있다

차종Segment엑센트, 아반떼중산층, 연비 강조i30, i40, 벨로스터20-30대, 디자인과 개성중시소나타, 그랜저40-50대, 고학력, 소득상위계층제네시스, 제네시스 프라다, 에쿠스고소득층, Luxury
2) Targeting
현재 현대자동차의 주요target은 디자인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과 고소득층이다.

3) Positioning
현대자동차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차’라는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키기 위해 ‘li…(투비컨티뉴드 )

다.
Total 12,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