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이성교제와 사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5:28
본문
Download : 이성교제와 사랑.hwp
또한 겉멋이 들어서 꾸미긴 했는데 후줄근한 아이를 ‘양아치’라고 한다. 아니면 스스로 결정하고 후회를 하던지 만족을 하던지 또는 왜 그랬는지를 분별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꾸미긴 했는데 봐 줄 수 없을 정도의 꼴불견 아이들을 ‘꽂게’라고 한다. 멋진 만남을 꿈꾸며 외로운 ‘싱글’의 상태를 벗어날 날을 기다린다.
이성교제 방법에 대해 전체적인 경향은 「일대일로 사귀고 싶다」는 reaction response이 65,7%로 가장 높은 비율이며, 다음이 「클럽을 통해서」23.2%로 나타났다. 그런 環境(환경)이 생겼을 때는 자기 주장을 확실히 할 수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한쪽이 거절하거나 당황하면 관계가 지속되기 힘들기 때문일것이다 youth들의 이성교제 경험을 조사해보면 전체응답자의 44.5%가 과거나 현재에 경험이 있었다. 이들에게 이성교제의 의미는 드물게 주어지는 상상과 탐험의 세계, 독자적으로 시행착오를 거쳐 삶을 배워 가는 현장인 것이다. 또한 그런 環境(환경) 자체를 만들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데이트를 하게 되더라도 나는 어디 선까지 만 하는 잠정적인 선이 정해져 있어야 한다. 그런 환경이 생겼을 때는 자기 주장을 확실히 할 수 있어... , 이성교제와 사랑인문사회레포트 ,
다. 제대로 경험하지 못하면 낭만적인 사랑의 환상에 빠져들거나, 쾌락으로서의 성에 몰두하며 성을 단순한 게임으로 풀어 버리다가 다수가 성희롱과 성폭력의 희생물이 되어 돌이 킬 수 없는 상처를 받기도 한다. 그런 環境이 생겼을 때는 자기 주장을 확실히 할 수 있어...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이성교제와 사랑.hwp( 77 )
순서
이성교제와 사랑
데이트를 하게 되더라도 나는 어디 선까지 만 하는 잠정적인 선이 정해져 있어야 한다. 또한 이성애에 집착하면서 소중한 관계를 지나쳐 버려서 고립 될 수도 있는 것이다. 이를 남녀별로 살펴보면 「일대일로 사귀고 싶다」에 남고생은 83.7%, 여고생은 54.1%로 여고생보다 남고생이 개별교제를 더욱 원하고 있다아 아이들은 저희들끼리의 미팅과 紹介(소개)팅을 통해 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다아 주로 겉모습으로 상대방을 평가할 때 쓰이는 용어가 있다아 아주 멋진 경우를 ‘날 달걀’이라고 하며, 쌈빡하고 깨끗하며 괜찮을 경우를 ‘영계’라고 한다. 이성교제의 文化(문화)자체가 빈곤하므로 이성교제가 곧 육체적 접촉으로 가고 성밖에 없는 결과가 될 수 있다아 ‘키스나 포옹을 해본 적이 있는가?’라는 질문에 ‘경험이 있다(18.7…(skip)






데이트를 하게 되더라도 나는 어디 선까지 만 하는 잠정적인 선이 정해져 있어야 한다.